2022년 7월식 페라리 F8 트리뷰토 3.9 V8 모델을 판매합니다.
》완전무사고/정식출고/보증 잔존
》단 7천km 짧은 신차급 주행거리 차량임을 강조
》전체 PPF/풀옵션/720마력 8기통 다운포스 슈퍼카
▶본 차량상태..
- 전체 PPF
- 정식 출고
- 완전 무사고
- 7,043km 실주행
- 보증 잔존 25년 7월 13일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상태
- 등취득세 및 옵션포함 출고가 427,649,863원
▶옵션 내역- 로쏘 코르사 외장색상
- 네로 내장색상
- 로쏘 스티치
- 로쏘
헤드레스트 스티치
- 옐로우 시트벨트
- 카본 사이드 에어 스플리터
- 카본 드라이버스존
- 카본 LED 스티어링
휠
- 카본 대시보드 인서트
- 카본 센트럴 브릿지
- 카본 이너 도어 핸들
- 스포츠 배기 팁
- RMSV 20인치
단조 휠
- 세라믹 브레이크
- 옐로우 캘리퍼
- 서스펜션 리프터
- 서라운드뷰
- 애플카플레이
..등등
풀옵션
▶리스내역》 오릭스 캐피탈 금융 리스 이용중
(2024년 11월15일 자로 40회 중
8 회 납입 완료)
- 미회수원금 7,775,915 원
- 월 불 입 금 264,820 원 X 32회
- 인 도 금
302,224,085 원
▶페라리, 새로운 미드십 스포츠카 ‘F8 트리뷰토’ 공개
FMK가 8기통
미드리어엔진 스포츠카 페라리 F8 트리뷰토를 출시했다. FMK에 따르면 새 차는 구형 대비
공력성능을 대폭 끌어올리고 경량화 솔루션을
적용해 40㎏의 무게절감과 더불어 2016년부터 4년 연속
올해의 엔진상을 수상한 8기통 터보엔진을 얹은 게
특징이다.
페라리스타일링센터가
디자인한 외관은 오로지 공력성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488 피스타에 처음 도입한
전면 S-덕트는 다운포스를 높이기 위해 재설계했다.
'L'자형 LED 헤드 램프는 크기를 줄이고 공격적으로
다듬었다. 측면은 휠아치가 장식없이 타이어를 감싸듯
타이트하다.
엔진을
덮고 있는 후면 스크린은 초경량 렉산 소재로 제작했으며 F40의 특징적인 디자인요소를 현대적으로
구현했다.
엔진은
V8 3.9ℓ 터보로 최고 720마력, 최대 78.5㎏·m의 성능을 낸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터보랙이 없는
동시에 브랜드 고유의
배기사운드를 그대로 구현했다. 7단 DCT와 결합해 0→100㎞/h까지 가속성능은 2.9초,
200㎞/h까지는 7.8초다. 최고시속은
340㎞다. 브랜드 최초로 마네티노의 레이스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페라리
다이내믹 인핸서'도 탑재해 눈길을
끈다.
실내는
베를리네타의 특징인 드라이버 중심의 콕핏을 유지하면서도 대시보드와 도어패널, 터널 등 대부분의
요소를 새로 디자인했다. 원형 통풍구는
알루미늄으로 마감했으며, 카본섬유를 중심으로 상하단을 구분했다.
대시보드는 최신 스티어링 휠과 제어장치를 탑재한 페라리 계기판을
적용했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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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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