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형 (2021년 9월 등록) 기아 더 뉴 K9 3.3 터보 AWD 베스트 셀렉션 II 모델을
판매합니다.》컨티넨탈 타이어 4EA 신품
》무사고 운행/짧은 주행 신차급
컨디션
》리어 모니터/370마력 6기통 터보 플래그십 세단
▶본 차량상태..- 무사고 운행
- 16,500km 실주행
-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 순백의 매력 화이트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370마력 6기통 터보 플래그십 대형 세단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썬루프/HUD/어라운드뷰/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3년 만에 부분변경, 기아 ‘K9 페이스리프트’ 출시
더 뉴 K9은 2018년 4월 출시된 2세대
K9의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이다. 기아의 플래그십 모델답게
현대차그룹의 첨단 주행보조 기술이 들어간다. 파워트레인 등 상품
라인업을 단순화한 점도 특징이다.
전방예측변속시스템(PSG)은
현대차그룹을 통틀어서도 신형 K9에 첫 탑재된다. 이는 내비게이션, 레이더,
카메라 등 각종 ICT 장치들이 도로 상황에 맞는 최적의
변속으로 스스로 바꾸는 기술이다. 운전자 주행 습
관에 맞춰 변속기를 바꾸는 기술은 있었지만 신기술은 주변 상황을 읽고 판단까지 하는
것이다.
고속도로주행보조2(HDA2),
전방충돌방지 보조(FCA-LS, JT/JS), 다중 충돌방지 자동 제동 시스템(MCB),
후방 주차충돌 방지 보조(PCA-R),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RSPA), 다중출동방지 자동제동 시스템, 후방주
차충돌방지,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평행·직각 주차 추가) 등 비교적
최근 나온 그룹의 주행보조 신기술도
신형 K9에 들어간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무선업데이트(OTA) 기능이 내비게이션 뿐만 아니라 계기판
과 헤드업 디스플레이에도 적용된다. 이 밖에 지문
인증 시스템, 필기 인식 통합 컨트롤러, 리모트 360뷰 등
을 새롭게 적용했다.
외관
디자인은 커다랗게 키운 그릴에 V형상의 패턴을 적용하는 등 대대적인 변화를 줬다. 기존 K9 보다는
새롭게 나온 K8과 더 닮은
모습이다. 이와 달리 엔진은 6기통 가솔린 3.3터보, 3.8 등 기존 2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8기통 5.0 엔진은 이번
페이스리프트부터 제외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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