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렉서스를 타고 있는데
드림카는 밴틀리 gt 입니다...
물론 아직 능력 부족이나 꼭 타보고 싶은차인데,,,
클러치 교환에 수천씩 든다는 람보나 페라 같은 것들처럼 밴틀리도 클러치 5000킬로마다 바꿔야 하고 그렇나요?
운전 스타일은 고속 주행 거의 안하고 완전 안전 주행 연비 주행 스타일 입니다...
다른 차들을 예로 들기보단 벤틀리 지티를 유지할때 드는 비용적인 면에서 설면좀 해주세요,,
지금 렉서스를 타고 있는데
드림카는 밴틀리 gt 입니다...
물론 아직 능력 부족이나 꼭 타보고 싶은차인데,,,
클러치 교환에 수천씩 든다는 람보나 페라 같은 것들처럼 밴틀리도 클러치 5000킬로마다 바꿔야 하고 그렇나요?
운전 스타일은 고속 주행 거의 안하고 완전 안전 주행 연비 주행 스타일 입니다...
다른 차들을 예로 들기보단 벤틀리 지티를 유지할때 드는 비용적인 면에서 설면좀 해주세요,,
아는분이 타는걸 봤는데
클러치 교환 주기는 잘 모르겠지만
어쩌다 한번 쏘고 오면 어김없이 잔고장 발생;;
센타 입고 한번 하면 수백씩 깨지고;;
벤틀리는 8단 ZF 팁트로닉을 쓰기 때문에 클러치 따윈 신경 안 써도 됩니다.
대표적인 예가 페라리 458 라인, F12 전부 7단 습식 듀얼
아우디 R8 라인업 7단 습식 듀얼
가야르도 후속도 7단 습식 듀얼 장착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