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차량을 5번 바꿔오면서 오로지 한군데 매매상과 거래를 했더랬죠.
지금까지 나름 만족을 했었으니까요.
근데 지금까지는 운이 좋았다는 생각을 하게 된 사연이 있습니다.
약 두달전에 매그너스 2001년 3월 식을 477만원 주고 구매했지요.. 지금까지 괜찮았으니까..
이번에도 괜찮을거라 생각한게 오산이었습니다.
문제는 차를 인수한 그날부터 발생했습니다.
아래는 문제가 생긴 사항을 나열해봅니다.
=
1. 윈도우 고장 (차량 출고시 딜러라면 한번쯤 체크를 했었어야 하는 부분인데..)
- 열리지 않고 윈도우모터를 교체하면서 해결 (직접 찾아가서 수리 받았지만.. 유류비는 4만원 가량 손실)
2. 차량 뒷좌석에 있는 공기필터 작동시 소음
- 고치다!~ 고치다!~ 그냥 포기.
3. 전조등이 너무 아래로 향해 있어 수정요청했으나.. 변화없음. (그냥 타고 다님)
4. 엔진경고등
- 일시적이었는지.. 한번 들어오고는 지금까지는 않들어옴
5. 기어변속 않됨,(오토)
- 이 또한 일시적이었는지.. 지금은 동일현상 없음.
6. 엔진오일 누유
- 누유 상태가 상당히 진행된 부분이며 딜러가 의뢰한 정비소에서는 오래된 차이므로 그럴 수 있다고함.. (개자슥.ㅡㅡ)
말도 않되는 이유.. 허..허..출고전 담당 정비사라면 이런것쯤은 당연히 점검하고 누유가 있으면 가스켓을 교체하던지
해야지.
(A/S처리해주었으나 탁송비와 운송 유류비는 개인 부담했으며 수리 후 현재도 오일은 노유되고 있음.)
7. 미션오일 누유
- 누유가 되는게 상당히 느려 한번 닦아 놓았더니.. 당장은 괜찮았지만.. 일주일이 지난 후 다시 누유 됨을 확인함.
8. 기어가 중립에서 D로 바꿔도 기어가 들어가지 않음. (차량 운행 불가)
- 시동을 몇번 껏다 키면.. 기어가 다시 들어감..(이게.. 자동차인가..)
9. 히터고장
- 엔진오일 수리 후 발생된 사항으로 히터가 고장나 GM대우 정비소에서 점검 의뢰결과
부동액에 다량의 녹물이 함유되어 있고 순환 계통을 교체해야한다고 함. (견적비 약 40만원)
과다 비용으로 일단 부동액 교체하고. 타고다님..히터가 제대로 작동을 않해.. 바람이 선선한 바람이 나옴..
10. 기어 변속시 충격
- 차량 출발시.. 말타는 느낌이 전달됨. 뒤로 당겨졌다가.. 다시 앞으로 나가는 그런 현상
이런 저런 문제로 되팔려 매매상에 문의했지만.. 매각 비용 320만원에 가능하다고 하니.. 환장할 노릇이죠..
내가 손해본 비용은 조금도 고려해주지 않으니.. 답답하기만 하네요.
내일은 차 팔고 다른차로 갈아타려고.. 수원 갑니다.
이번엔.. 멀쩡한 차좀 걸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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