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4020610141119881
영남일보에 기사가 났습니다. 【클릭】
http://www.yeongnam.com/mnews/newsview.do?mode=newsView&newskey=20140208.010070805580001
녹슨 부품사진 - 이것이 과연 신차일까요?
아래글에 대한 첨부내용을 댓글로 달았지만 한번더 남깁니다.
(글을 못보신 분들은 아우디 Q3 리미티드에디션 신차 불량판매관련-①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우디 q3 리미티드에디션 차주입니다.
먼저 다사쾌남님의 댓글을 보고 아우디 매장에서 그렇게 말할 줄은 살짝 예상 했었습니다만 어이가 없네요.
차를 인수받은 그다음날부터 차량에서 소리가 나서 정비업체로 보냈고
아무이상이 없다고만하여 다시 받아왔습니다.
다음날 또 소리가 나서 정비팀에서 현장으로 나와 이상을 확인 후 차량을 가지고 정비업체로들어갔구요 이후 수리가 다되었다고 해서 차 찾으러 오라는 얘길듣고 정비소로 갔습니다
위에 글처럼 수리를 계속하고 있기에.. 물어보니 처음에는 수리가 다되었다고 더 이상없다고만 합니다.
차에 대해 어느정도 지식이 있는지라 제가 캐물으니.
그제서야 정비팀차장님이 시인하시기를 오토미션결함이라고 인정하였고 아직 소리의 원인은 잡지못한 상태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독일본사에 상의후 교체결정이나서 독일에서 미션을 공수해와 교체해주겠다고 했습니다.
다사쾌남님의 말대로라면 (제차 판매 담당영업사원에게 물어봤을 뿐이고 내용을 들어보니 S트로닉 더블클러치 밋션 특성을 이해를 못하고 불만을 가지신거 같다는 내용이더라구요.
그럼 아우디매장에서 오토미션교체를 왜 해준다는겁니까??
그리고 제가 A6를 요구 했다고 하니 참 기가 막히고 어이가 없네요
제가 처음부터 교환이나 환불을 요구 한게 아닙니다.
정비 차장님께서 원하는게 뭐냐고 물어서 새차 교체를 원한다고 했습니다.
그이후 아우디본부장이랑 얘기에서 절대 새차교체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동력잔달계통에 AS를 연장해달라고 말했습니다만 묵살.
또한 제차를 중고로 팔고 새차로 다시 구입할려고 말을 꺼내니
본부장님께서 자기가 중고시세를 이미 알아봤다며 3800만원 준다네요ㅡㅡ;
제가 찻값을 5250만원을 사고 이틀만에 오토미션 결함부분을 인정하고도 교체 AS 연장은 안된고, 중고로는 3800만원 매입해준다는데 어느 누가 안돌겠습니까??
다사쾌남님께서도 뽑기로 저 같은차 걸리신다면 그런말이 과연 나오겠습니까??
그리고 차에 치였다고 하시는데 그거조차 웃깁니다.
아우디매장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이미 저를 고소한상태로 경찰서에서 조사중입니다.
아우디매장에서 고소하면서 제출한 동영상에는 제차가 주자창 진입하지 못하도록 막은거부터, 아우디본부장이 차에 치이는것처럼 헐리우드액션을 취하는거까지 찍혀있습니다.
이 영상을 보신 경찰관들과 저희 보험회사 직원분도 어이없는 상황이라 난처해 하셨습니다.
이 사건이 있었던 날 정비팀장께서 저보고 이일 최대한 해결하겠다고 정비소로 들어오라고 하더군요.
해결방안을 찾아주겠다는 듯이...
그래서 다음날 가니깐 오토미션교체만해주겠다는 똑같은소리만 반복하시고 시위를 계속하면
영업본부장님이 진단서 끊을것이라고 협박 아닌 협박을 하였습니다.
그리곤 아우디측에서 저를 경찰서에 제가 영업본부장을 차로 치였다며 고소를 하였습니다.
여러분 같으면 신차 뽑아서 오토미션결함을 인정하고도 하나의 사죄없이 AS연장조차 안된다며 고쳐서 타라면 타시겠습니까?
아우디매장에서 직접 찰영한 동영상을 보시고도 제가 상식과 양심에 잘못한 것이 있다면
q3 리미티드에디션 차를 고장나면 고장난대로 녹이쓸면 쓴대로 고쳐서 타겠습니다.
상식과 양심이 통하는 최소한의 기업 윤리가 필요한 세상
또한 차를 구입해서 저와 같은 피해자가 나오지를 않기를 기원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까지 싸워볼까 합니다.
당하고 살아야 할까요?
정말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아우디 참 말 많은
곳이네요. 쯔쯔쯔. . .
명 불 허 전 !!
정말 뽑기 잘해야 하드라구요.
차값도 바가지로 팔면서 안되는게 너무 많네.
역시 개우디
혹 바닷물에 빠지지는 않았죠??
제가 처음부터 교환이나 환불을 요구 한게 아닙니다.
정비 차장님께서 원하는게 뭐냐고 물어서 새차 교체를 원한다고 했습니다" 이게무슨 말씀인지? 이해가 잘안됩니다. 교환 환불을 요구한게 아닌데 물어봐서 요구 했다? 그럼 그전에는 무었을 원했는지요? 그리고 중고차 차량 매입은 아우디 하는게 아닐껍니다,
중고차 시세를 물어보고 전달 했을껍니다, 아니면 차주가 직접 시세를 알아 보고 판매 하셔도 되잔아요,그런데 그걸 아우디가 5천 넘게 신차를 팔고 몇일 안되서 3천대에 매입을 해서 사기꾼 처럼 쓰는 뉘앙스는 개인적인 감정이 많이 뭍어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독일 차량이 차량 밑을 보면 알미륨으로 된 부품 부위 제외 하고 녹이 어느정도는 보입니다, 브레이크 디스크역시 비오거나 눈오고난 후 하루 이틀 주차 해 두면 녹이 얇게 디스크 표면에 생기는 걸 볼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차한대 구입해서 목숨처럼 여기는 분 도 있고 어느분은 그냥 이동 수단으로 생각 하는 분도 있습니다, 심한분은 매일 외관 체크하고 옆에 탄 사람 불편할 정도로 아끼는 분도 있고요 하지만 차량의 문제점을 확실히 파악하고 정확한 처리 절차를 요구해야 결론이 난다고 생각 합니다, 이곳글보면 차량 약간의 문제만 있어도 차량교환 환불 처음부터 그렇게 접근 하면 업체가 그냥 해주지도 않을 뿐더러, 큰 회사가 차한대 바꿔줄 여력 이 안됩니까? 한번 바꿔주면 너도나도 바꿔줘야 하는 상황이 생기는 상황을 원천적 으로 차단 하려는 겁니다,차량교환은 그렇게 쉽게 되지 않습니다. 주행중 시동 정지 등 긴급한경우도 몇번 증상 확인 과 수리후 교환 절차가 들어가는 방면, 미션에 미세 소리 그리고 부품 녹 때문에 교환 환불 이면 우리나라에 많은차량이 다 교환 대상 일겁니다. 저도 아우디를 좋아 해서 A3부터 탔고 7을 보고 있는데요 A3구입 첫날 2단에서 3단 변속시 충격으로 A/S 들어가니까 최후에 미션 교환 이라 하여 결국 했는데 몇년동안 문제 없이 잘타고 팔았습니다. 지금 타시는 차량 문제점을 잘 파악후 변호사 등 전문가를 찾아가 정확한 보상 범위 그리고 위자료 등 그런 부분에서 접근 해보세요.
꼭 교환,환불이 안되더라도 보증부분에대해서 꼬옥 집고 넘어가세요~
저또한 300C 신차인도받고 마음아픈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일인입니다
가슴은 아프지만 미션이야 이상이 생길걸 대비해 a/s기간이 있으니 잘교체 받으시고 또 같은 현상이 발생되면 그때 다시 말씀해보시는것도 좋은방법일듯하네요
보배드림에 있는 차를 가진 오너분들 카센터나 해당차량 서비스 센터에 가셨을때 한번씩 보시면 아실겁니다
서마허씨가 아우디랑 접촉하면 다시 아우디 마인드가 깨어날지도 모름.
글쓴이 님 마음 너무나 잘알겠네요 저 역시 아우디 미션 문제로인해 보배에 영상까지 올리고...
너무나 공감갑니다. 저 또한 환불이나 차량교환 받지는 못했습니다.
딜러사 - 아우디 코리아 의 계속 떠넘기기식의 반복..정말 힘들어지고 지치죠..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같은 문제로 수리 내역이 4번 동영상 3회 촬영분으로 따지고 따져도 해결되지 않았었는데
독일본사에 메일 보내고나니.. 바로 답신이오고 해당 딜러사에서 밋션 통교체 연락이와서
지금은 그럭저럭..울며겨자먹기 식으로 타고 다니네요..힘내세요!!!
아우디 진짜..썩은..개 마인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