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첫 딸내미가 태어나서 매달 한번씩 에어컨필터를 갈아주고있습니다. 주로 일이끝나는 오후에 갈다보니 별신경을 못쓰고
있었는데 우연치않게 낮에 교환할려고 글로브박스를 열어보니 녹이 쓸어있더군요..2년 4만도 안된차가.,,,, 어떻게 다른곳도 아니
고 글로브박스 안에 녹이 슬어있는지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현기에서는 습기가 차서 그런거같다 조치는 해주겠다는데...
글로브박스도 녹이 슬어있어서 다른부위는 더 어떨지 불안하네요... 전체적으로 다뜯어서 점검해주라 해야할까봐요..
그리고 2년4만도 안지났는데 겉벨트쪽에서 소리난다고 갈아줄수있냐했더니 그건소모품이라 안된다는데.... 황당하네요..
이글 널리널리 퍼트려주세요 ㅠㅠ
비엠도 아우디도 내장측 프레임엔 일체 불소도장,부식방지도장,뭐 어쩌구강판 따위 들어가지도 않아요.. 그러다 보니 지하주차장에 주차좀 했다 싶으면 저런식이 일상다반사지만... 제 제네는 하체가 주저앉을 정도로 썩었지만 역시 제 비엠도 실내 시트 프레임부터 곳곳이 녹셔리인건 마찬가지입니다. (이건 1년 갓 넘었는데 처음부터 이지랄..."아무래도 머나먼 나라에서 바다건너 타고오다보니 해상에서 녹이 올라올수도..".라는 수입사 미친 돌프같은 답변..싸바 뭔 독일차라고 유보트에 실어왔냐???)
그래도 두가지는 바로잡고 넘어가야지요.. 아무리 이랬든저랬든 저따위로 녹슬면 현기가 잘못한 겁니다.
또 두번째 ..아니 미친 3년 6만 내에서는 점화플러그든..벨트든 요구하는대로 갈아줘야 맞는건데 뭔 소모품타령??
보증기간 끝나기 직전 쇼바부터 마운트 부싱 하나까지 다 교체하고 시트며 스위치까지 싹 갈아버린 나는 뭐고 소리나는 겉벨트도 안갈아주는 님은 또 뭐래요??
하지만.....
제발 찌질이처럼 널러널리 퍼뜨려 주세요 이따위 사족은 달지 마삼..부랄달고 태어난 남자라면 끝까지 혼자 한판 떠보시고 안되면 뭐 어째야지....이건 툭하면 보배 산골짜기 메아리도 아니고 널리널리 퍼뜨려 달래긴.....
다른블루핸즈로 가시는게 좋을꺼 같구요.....
그리고 혹시 차량매트 자주 빠시나요?
차량내부에 습기가 많은 차들이 유독 있어요....
내장제 고정되는 철재들은 전부 도색이 안되어 있다보니 환기도 자주시키고 차량내부를 말려주시면 예방이 가능하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