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반석아빠 13.10.08 16:20 답글 신고
    저도 블랙박스 사용자로서 한 마디 하자면.. 이런건 법으로 어느정도 보장하도록 하는 법이 생겼으면 합니다.
    어쩌겠어요.
    기본적으로 좀 문제가 되는것이 모든 기기.. 모든 제품은 고장 날 수 있습니다. 라는 것을 전제해야 된다는것이죠.
    저도 테러 당한적 많은데.. 어떤 땐 블박이 제대로 작동되어 보상 받았고 아닌적도 있습니다.
    제가 블박 회사 편은 아니지만 저도 컴퓨터쪽을 만지기에.. 고장 날 수 있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왜 고장이 나냐고 하면 할 말이 없고.. 그거 다 책임지려면 회사가 남아나지는 않겠죠.
    빨리 나라에서 법부분 같은것..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 차 회사에서 차량에 블박을 넣어서 출시하지 않는 이유가 이런 이유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난리 나겠죠. ㅋㅋ
    대안으로 나온것이 메모리 두개를 동시에 녹화하는 블박도 있구요. 별의별 방법이 다 나왔지만 아직까지 크게 만족스러운것은 없다고 봅니다.
    저같은 경우엔 블박을 믿지않고.. 확인하고.. 포맷하고.. 가끔씩 꺼줘서 쉬게도 하고.. ㅠㅠ 별짓다하면서 버티고 있음돠..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08 16:30 답글 신고
    말씀 잘들었습니다... 제가 화가 나는건 블박을 달았는지 단 3주만에 불량이 생긴것도 기분이 나쁘지만 x라이브 본사에서 전화온 저 사람의 태도가 너무 너무 기분이 나쁨니다.... 어떻게 죄송하다 미안하다란 말이 먼저가 아니라 자기네들은 책임이 없으니 알아서 해라~ 이런 태도가 너무 한다란 겁니다 ㅠㅠ 설령 저렇게 해서 책임이 없다 하더라고 고객입장에서 마음이 불편할걸 알면 응대라도 성의껏 해주면 기분이라도 덜 나쁘겠네요 ... 제글에 관심가져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레벨 병장 방배동탐크루저 13.10.08 17:34 답글 신고
    국산차에 옵션에 블박이 없는게 불안정한 옵션이라 제조사 책임 회피할려는거다란 말을 들은적이있네요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08 17:47 답글 신고
    ㅠㅠ 블박달면 머합니까~ 불량나면 제조사에서는 모르쇠로 일관하는데..... 책임 없다고 생각하면서 고객을 응대하니 완전 저 따구로 하죠 ㅠㅠ 화납니다 ...
  • 레벨 원사 1 반석아빠 13.10.08 17:40 답글 신고
    확실한듯 합니다. 이런건 좀 나라에서 강제해야 되지 않나요? 그렇게 불안정 하면 두개를 달던지 어떤 방법을 찾아야 되는것 아닌지..
  • 레벨 원사 1 반석아빠 13.10.08 17:39 답글 신고
    저는 더황당한 일도 있었습니다. 조만간 글 올리려고 하는데 지난 7월엔가 제 차량은 그랜드 스타렉스 검사가 있어서 검사 잘끝나고 나왔는데 그 다음날 보니까 본넷에 눌려있는것이 아닙니까.. ㅠㅠ 어디서 그랬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가서 블랙박스를 이틀치를 다 돌려 봤습니다. 보니까 자동차 검사하는 분이 본넷을 닫을때 손으로 눌러서 닫다가 눌린것입니다.
    에휴.. 가서 싸우고 난리도 아니었음돠. 다행히 블박에 잘 찍혀서 보상 받기로 하고 현대 서비스 가야되는데 아직 시간이 없어서 못가고 있음돠. ㅠㅠ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08 17:48 답글 신고
    다행이시네요~~ ^^ 애마 언넝 언넝 원상복귀 되시길 바랄께요 ㅜㅜ
  • 레벨 병장 심플코코 13.10.08 19:31 답글 신고
    안타깝네요. 하지만 어쩔수 없는거 같습니다. 대부분이 차는 관리하시는데 블박은 관리를 잘 안하시는듯.. 블박은 한번달면 영원히 문제 없을듯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블박도 메모리블량.아니면 블박자체불량 많이 일어납니다. 적어도 한달에 한번만 확인하셔도 아실건데 몇달혹은 1년이 넘도록 확인안하시다 사고나면 그때서야 문제다.안찍혔다 이러는분도 많으신듯. 가끔 블박도 확인하시고 포멧도 해주시고 영상도 확인하시고 그렇게 관리해주시면 문제점도 금방찾을수 있고 관리도 오래 할수있을듯 합니다. 말 그대로 블박은 보조도구일뿐이지 100퍼 믿어서는 안된다고 봅니다..
    단지 고객센터 서비스 대응이 마음에 안드는건 저두 마찬가지입니다.. ^^..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09 12:4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근데 장착한지 이제 3주 되었구요~ 1주일에 한번씩 전용뷰어로 확인하고 포멧 시키고 관리 했었습니다... ㅠㅠ 근데 이런 일이 벌어 진거구요 ㅠㅠ 고객센터의 응대는 정말 더러웠습니다... 그게 더 기분이 나쁘네요 ... 장착점 가서 반품하고 다른걸로 달면은 그건 더욱더 관리를 해야 할거 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레벨 소위 2 GTR사랑 13.10.08 20:20 답글 신고
    되지두 안는거 말라달아요? 사투리 구수하네요..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09 12:42 답글 신고
    다시 들어보니 쫌 뻘쭘하네요 ㅎㅎㅎㅎㅎ
  • 레벨 간호사 equuse 13.10.08 23:13 답글 신고
    구매하시고 가끔식 테스트 해보셨다면 불량인지 아닌지 좀더 빨리 알아내지 않았을까요?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09 12:43 답글 신고
    장착 3주 되었고 매주 포맷하면서 관리 했었어요 ㅠㅠ 제 복이 여기까지 인것 같네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레벨 중사 2 흥분하는아저씨 13.10.09 00:41 답글 신고
    블박의 의존성을 너무 기대 하셨나봅니다 보조 장치일뿐입니다 근데 저기 직원이 약간 딱딱한 응대는 질나쁜 블박보다 좋지 않네요 유연성을 기르고 cs교육 제대로 받아야 겠네여 충성고객은 생각도 안하는구나 나도 유라이x쓰지만 저랑 너무나 다른 경우이네요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09 12:45 답글 신고
    블박은 이제 포기 했는데... 고객센터 직원의 응대가 너~~~무 승질 나네요.... 완전 싸가지 밥맛입니다... 전 이제 유라이x는 절대!!! 안 쓸려구요~ 제가 아는 사람들에게 모~~두 저 회사꺼는 쓰지 말라고 하고 있습니다.... ㅠㅠ
  • 레벨 중위 1 세미투원 13.10.09 00:47 답글 신고
    건들건들하게 응대하는 태도좀 보소 죽여버리고 싶다 그렇지 않아도 나도 알바트로스인데
    접착투명테잎이 여름만 되면 뚝뚝 떨어진다고 전화했더만 여태 이것으로 크레임 거시는분 없다고 이상하다는듯이 응대하고 양면테잎을 보내준다고 하면서 택배는 차불이라고 하더군요 1년도 안된제품 섭스 받는데 착불 내가 그래서 이렇게 말했죠 3천원 택배비로 3천원짜리 3M테입사서 붙인다고...
    알바트로스1 때도 떨어지고 지금2로 바꿨는데도 한여름에 실내 고온되면 떨어짐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09 12:47 답글 신고
    완전 개 싸가지 입니다... ㅠㅠ 전 저 물건 반품하고 다른걸로 달려구요..... 고객을 머 같이 아는 저런 회사는 쓰고 싶지가 않네요 ㅠㅠ 좋은 하루 보네세요`~~ ^^
  • 레벨 중위 1 세미투원 13.10.09 00:49 답글 신고
    건들건들하게 응대하는 태도좀 보소 죽여버리고 싶다 그렇지 않아도 나도 알바트로스인데
    접착투명테잎이 여름만 되면 뚝뚝 떨어진다고 전화했더만 여태 이것으로 크레임 거시는분 없다고 이상하다는듯이 응대하고 양면테잎을 보내준다고 하면서 택배는 차불이라고 하더군요 1년도 안된제품 섭스 받는데 착불 내가 그래서 이렇게 말했죠 3천원 택배비로 3천원짜리 3M테입사서 붙인다고...
    알바트로스1 때도 떨어지고 지금2로 바꿨는데도 한여름에 실내 고온되면 떨어짐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09 12:49 답글 신고
    에겅~~~ 어머님 다치지 않으셔서 다행입니다~ 그래도 농협회관님은 미안하다 라는 말이라도 들으셨죠 ㅠㅠ
    전 완전 빡쳐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부디 지금꺼는 불량없이 쓰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레벨 원사 3 대머리이티 13.10.09 12:29 답글 신고
    이래서 듣보잡을 사면 안된다니깐요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09 12:49 답글 신고
    맞습니다..... 줸장...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레벨 대령 1 아림76 13.10.09 18:52 답글 신고
    유비무환을 위해 장착했는데.. 사고시 쓸모없다면 솔직히 사기아닌가요? 하지만 다 빠져나갈 약관이 있으니..우리나라 기업하기엔 정말 좋은나라입니다.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09 21:57 답글 신고
    맞습니다.... 설명서에 저렇게 기제만하면 책임을 회피할수 있으니.... 저도 조그마한 사업을 하지만 이건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ㅜㅜ 고객응대 또한 맘에 안드네요 ... 좋은하루 보내세요~^^
  • 레벨 소장 튜닝샵 13.10.10 05:31 답글 신고
    X라이브 알르바이트로스2
    저도 사용중입니다. 아주 욕나오고 화나고 짜증나고 구매한걸 후회하는중입니다.

    구입 첫날...
    전원 안켜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받았습니다. 센터에서 보드 새걸로 교환. 메모리 교환.
    그리고 일주일 후 무한 재부팅... 메모리 포맷 그리고 펌웨어 재설치로 정상.

    이틀 뒤 사고.... 블랙박스 영상 아예 저장이 안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메모리 포맷 후 다시 장착... 정상작동...
    저도 차량 테러 당했습니다. 역시나 영상은 안드로메다에...
    또 다시 무한 재부팅...

    지금 탈착하고 아이머큐X 풀HD 블박 씁니다. 최곱니다 -_-;;
    후방에는 블랙X 블박 사용중입니다. 역시 최곱니다 -_-;;

    다시는 구매하고 싶지않고.. 주변에 추천하고싶지 않습니다. 퉷퉷!!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10 14:45 답글 신고
    저보다 더하신것 같군요 ㄷㄷㄷㄷ;;; 저도 언넝 반품하러 가야하는데 바빠서 갈 시간이 없네요...
    다른 제품으로 알아 보는데 고민입니다 ㅠㅠ
  • 레벨 상병 RUNIC 13.10.10 09:24 답글 신고
    어쩜 유라이브 상담직원이란 사람이 말을 저리 싸가지 없게 하냐 ㅋㅋㅋㅋㅋㅋㅋ
    중소기업이 오히려 더 잘해줘야 소비자들이 믿어주고 사는건데ㅋㅋㅋ
    이러니 중소기업은 안된다는 소리가 나오지 직원들이 저딴 마인드로 일하면 저회사 금방가서 망하겠네요 ㅋㅋㅋ
    제친구도 글쓴분과 같은 기종으로 같은상황인데 블박 터치도안먹히고 완전 먹통됐더라구요 ㅠㅠ 좋다고 난리난리더니 다 거품이였죠
    유라이브는 무슨....망해라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10 14:46 답글 신고
    좋다고~~ 좋다고~~~~ 하더만 영~~~ 아니었습니다...... 상담직원 완전 개 싸가지 입니다.... ㅠㅠ 저도 주위 분들에게 저 제품은 절~~대 사지마라고 하고 있네요... ㅎ
  • 레벨 원사 2 알수없는오류 13.10.10 09:54 답글 신고
    유라이브샷건 아이샷건은 좋습니다 알바투 발열심합니다 오작동원인입니다 제품구입후 설명성꼭읽어봐야하고요 열명중 아홉분 안읽으십니다 블박을달았다하여 백프로 잡는다는생각하시지말라고 저는말씀드립니다 그럼소비자분도 이러한일이발생하였을때 긍정적으로받아들이시더라고요 제품 불량일경우 배상을받을순없지요 40만원짜리팔아서 몇백물어주면 망하니까요 저도지금 다섯모델정도 써보았는데 블박 도찐개찐입니다 현재는 레코ㅇ아 3체널쓰고있습니다 풀항시녹화위주라 포맷자주안해도되고 열안나고 오작동없고 화질은 보통입니다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10 14:47 답글 신고
    흠~~~~ 유류님이 쓰시는거 함 알아봐야 겠네요..... 제품도 제품이지만 상담사가 저 승질 났었습니다... ㅠㅠ
  • 레벨 이등병 피세스 13.10.10 13:52 답글 신고
    블랙박스가 안찍혔기때문에 차량파손부분을 보상해주는건 저도 솔직히 아니라 생각하는데;;;

    당연히 저같아도 억울하겠지만 비슷한 경우가 많을텐데;;;

    내가 핸드폰을샀다고 쳐도 내가 진짜 중요한전화를받아야하는데 전화한통에 돈이 몇백이 오고가고하는상황인데

    전화기가 고장나고 전화를 못받았다고해서 제조사에서 그 피해금액을 물어줘야되는것도 아니자나요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10 14:49 답글 신고
    머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죠 ^^ 하지만 저 약관이라는것 하나로 고객이 말하는데 동네 개가 짖는것 마냥 응대하는 센터직원이 너무너무 싫었습니다... ㅠㅠ
  • 레벨 상병 이제다섯 13.10.10 14:07 답글 신고
    고객이 말하는데 지말만 자꾸 씨부리삿노 씨바새가 짱나네
  • 레벨 이등병 꿍꿍따 13.10.10 14:50 답글 신고
    정말이지 만약 제가 지방만 아니면 바로 뛰어 가고 싶었습니다 ㅜㅜ
  • 레벨 상병 수퍼s2k 13.10.11 21:54 답글 신고
    안타깝지만..이런상황에..블박회사에서 다 보상해 준다면.....울나라 블박기술수준이 세계최고이지만...블박회사들 일주일도 안되서 다 망할겁니다....자기차 주차하다 박아도.....보험자차처리안하고 뺑소니 당했다고 하고 제조사에 돈 다받아냅니다...분명 악용하는 분들 넘쳐납니다....예로...사망사고 낫는데...차주는 블박회사에 영상 안찍혔다고 상대방 사람값물어 내라고 제조사가서 다때려부수고 소송거는경우도 잇엇는데....블박측 변호사 한마디.....블랙박스 땜에 사고가 나셨나요??....한방에 게임셋이죠..도의적인 부분이 잇긴하지만...제조사에서 책임지기 힘든것도 사실이죠...메모리 자체도...완전한 저장매체도 아닌게 현실이고...사용자가...잘체크하면서 메모리관리 잘하는게 불상사를 예방하는 최선의 길입니다 현재로선...자기 블랙박스는 본인이 잘 알고 사용하시는게 최선이라고 보여집니다..현실적으로..
  • 레벨 훈련병 에어롸드 13.10.12 02:28 답글 신고
    뭐 같은제품 사용중이지만............. 공감합니다

    과열 등 불량으로 새제품 교체만 4번했네요.. 6달동안 ㅡ.ㅡ;;

    실주행이 5천킬로였던걸 가만하면.. 심각하죠

    고객센터에서 전화준다고 해놓고 1달째 전화없어요 ..

    장착점에서 새제품으로 교체만 했을뿐..
  • 레벨 소위 3 시간미분 13.10.13 22:53 답글 신고
    이거 장착점에서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왜그런지 아시죠? 마진 높으니까...ㅎ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