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화가나고 억울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10월 6일 아침에 가족들과 나들이를 갈려고 주차장으로 갔습니다.
시동을 걸고 차를 한바퀴 쭈~~욱 둘러 보는데 운전석 뒷 휀다 위쪽에 누가 키로 긁었는지 엄청나게 테러를 해놨더라구요 ㅜㅜ
차를 산지 2달만에 이런일이 생겨 너무 화가났습니다.
중고차를 샀지만 나름 애지중지 2달간 관리도 하고 그랬었는데 ㅜㅜ
그렇지만 괜찮다고 생각 했습니다.
3주전 x라이브 x바트로스2 라는 블랙박스 최신형을 달았으니까요....
모션감지.충격감지.전방 풀~~hd 후방 hd로 화질도 엄청 좋다고 했으니까요
차에 앉아서 영상을 확인 했습니다.
그런데 당연히 찍혀 있어야 하는 주차상시파일과 주차이벤트 파일엔 아무것도 찍혀 있는게 없었습니다 ㅜㅜ
이상해서 상시파일을 봤는데 상시파일에도 없었습니다.
화가 머리끝까지 나기 시작했죠... 화가났지만 참고 가족나들이 다녀 왔습니다 ㅜㅜ
차가 신경쓰여서 재미있게 딸과 놀아 주지도 못했네요 ㅠㅠ
월요일 일도 손에 안잡혀 장착점에 갔습니다.
장착점 사장님의 판명결과 제품이 불량이라고 하더군요
바로 세제품으로 교환을 해주시더군요.....
사장님께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 제품이 불량이어서 파일이 없는데 어떻게 합니까 라고 물으니
본사에 전화를 해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x라이브 본사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 시간이 4시쫌 넘었을 거에요...
오늘은 늦었으니 담당팀에서 전화가 갈수도 있고아닐수도 있다~
그러나 내일은 전화가 갈거다~ 이렇게 말을 하더군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기다렸죠...
화요일 오후 1시넘어서 전화가 왔습니다.
제가 장착점에서 불량이라고 하더라~ 불량이어서 제 차를 테러 한것을 못찍었다~ 이런건 어떻게 보상을 받을수 있는냐~
이렇게 물었습니다.
담당 직원은 불량이어도 x라이브 에서는 책임을 안진다 이렇게 말을 하더라고요...
블랙박스를 다는 이유가 주행중 사고시나 주차시 테러 방지용으로 다들 달지 않나요??
불량으로 인해 파일을 찍지못해도 아무 책임이 없다고 너무 떳떳히 말을 하더군요......
x라이브에서는 보험사가 아니기 때문에 그런 책임을 질수 없다 메뉴얼에 상기되어 있다라는 말만 되풀이 합니다
저기 위에 있는 약관만을 들먹이며 책임이 없다고만 하네요 ㅜㅜ
처음 전화가 왔을때 이유를 설명하면 죄송합니다.
그런일을 당하셔서 마음이 많이 상하셨죠? 머 이런 말이라도 한마디 하던가....
그런것도 없고 같은말만 계속 해서 하는데 열이 많이 났었습니다...
제가 하도 열이 받아 솔직히 욕도 했습니다....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기 약관을 보면 제품이 고장이어도 책임이 없다....
불량인 제품을 팔고 소비자가 그로 인해 피해를 입어도 x라이브는 책임을 지지 않아도 된다.....
이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제가 잘못된걸까요?
그리고 불량으로 인해 피해를 본 저에게 죄송하다 미안하다
테러로 인해 마음이 많이 상하셨죠 머 이런말도 없고 같은 말만 반복하는....
x라이브는 저 약관하나로 소비자를 우롱해도 되는 것입니까? 정말 너무 너무 억울합니다...
하다못해 그런말만 들었어도 이런 마음은 아닐것 같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욕도 했지만 지금와서 생각하니 그건 제가 잘못한것 같네요....
저번차에 쓰던 블랙박스 메뉴얼이 있어서 봤더니 저기랑 똑같이 명시를 해놨네요 .... 토시하나 틀리지 않고.....
블랙박스 회사들은 전부다 ~~ 자기네들 제품이 불량이어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게 너무 하네요...
그리고 x라이브의 서비스는 완전 빵점이네요.... 정말 사과 한마디 하지 않는 배짱과 태도는 어디서 나오는 자신감 일까요....
모든 블랙박스 회사가 저런 약관이 있다면 최소한 고객응대라도 친절히 해줬으면 좋겠네요....
저는 내일 x라이브 세제품 교환 받은거 반품하러 갈려고 예약 잡았네요.....
부디 모든 회원님들 같은 블박이라도 서비스 좋은곳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통화 녹음 한거 같이 올려 봅니다....
통화내용 들어 보시면 제가 말하는건 전~혀 들을 생각이 없고
오히려 제가 하는 말을 계속해서 막습니다... 말을 하지 못하도록....
그러면서 자기는 똑같은 말만 계속 하네요...
중간에 들어 보시면 비웃듯이 웃는소리도 들리구요....너무 화가 납니다....
회원님들 태풍에 피해 없으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 같은 억울한 피해 안입으시게 블랙박스 항시 상태 확인 하시구요.....
어쩌겠어요.
기본적으로 좀 문제가 되는것이 모든 기기.. 모든 제품은 고장 날 수 있습니다. 라는 것을 전제해야 된다는것이죠.
저도 테러 당한적 많은데.. 어떤 땐 블박이 제대로 작동되어 보상 받았고 아닌적도 있습니다.
제가 블박 회사 편은 아니지만 저도 컴퓨터쪽을 만지기에.. 고장 날 수 있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왜 고장이 나냐고 하면 할 말이 없고.. 그거 다 책임지려면 회사가 남아나지는 않겠죠.
빨리 나라에서 법부분 같은것..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 차 회사에서 차량에 블박을 넣어서 출시하지 않는 이유가 이런 이유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난리 나겠죠. ㅋㅋ
대안으로 나온것이 메모리 두개를 동시에 녹화하는 블박도 있구요. 별의별 방법이 다 나왔지만 아직까지 크게 만족스러운것은 없다고 봅니다.
저같은 경우엔 블박을 믿지않고.. 확인하고.. 포맷하고.. 가끔씩 꺼줘서 쉬게도 하고.. ㅠㅠ 별짓다하면서 버티고 있음돠..
에휴.. 가서 싸우고 난리도 아니었음돠. 다행히 블박에 잘 찍혀서 보상 받기로 하고 현대 서비스 가야되는데 아직 시간이 없어서 못가고 있음돠. ㅠㅠ
단지 고객센터 서비스 대응이 마음에 안드는건 저두 마찬가지입니다.. ^^..
접착투명테잎이 여름만 되면 뚝뚝 떨어진다고 전화했더만 여태 이것으로 크레임 거시는분 없다고 이상하다는듯이 응대하고 양면테잎을 보내준다고 하면서 택배는 차불이라고 하더군요 1년도 안된제품 섭스 받는데 착불 내가 그래서 이렇게 말했죠 3천원 택배비로 3천원짜리 3M테입사서 붙인다고...
알바트로스1 때도 떨어지고 지금2로 바꿨는데도 한여름에 실내 고온되면 떨어짐
접착투명테잎이 여름만 되면 뚝뚝 떨어진다고 전화했더만 여태 이것으로 크레임 거시는분 없다고 이상하다는듯이 응대하고 양면테잎을 보내준다고 하면서 택배는 차불이라고 하더군요 1년도 안된제품 섭스 받는데 착불 내가 그래서 이렇게 말했죠 3천원 택배비로 3천원짜리 3M테입사서 붙인다고...
알바트로스1 때도 떨어지고 지금2로 바꿨는데도 한여름에 실내 고온되면 떨어짐
전 완전 빡쳐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부디 지금꺼는 불량없이 쓰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저도 사용중입니다. 아주 욕나오고 화나고 짜증나고 구매한걸 후회하는중입니다.
구입 첫날...
전원 안켜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받았습니다. 센터에서 보드 새걸로 교환. 메모리 교환.
그리고 일주일 후 무한 재부팅... 메모리 포맷 그리고 펌웨어 재설치로 정상.
이틀 뒤 사고.... 블랙박스 영상 아예 저장이 안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메모리 포맷 후 다시 장착... 정상작동...
저도 차량 테러 당했습니다. 역시나 영상은 안드로메다에...
또 다시 무한 재부팅...
지금 탈착하고 아이머큐X 풀HD 블박 씁니다. 최곱니다 -_-;;
후방에는 블랙X 블박 사용중입니다. 역시 최곱니다 -_-;;
다시는 구매하고 싶지않고.. 주변에 추천하고싶지 않습니다. 퉷퉷!!
다른 제품으로 알아 보는데 고민입니다 ㅠㅠ
중소기업이 오히려 더 잘해줘야 소비자들이 믿어주고 사는건데ㅋㅋㅋ
이러니 중소기업은 안된다는 소리가 나오지 직원들이 저딴 마인드로 일하면 저회사 금방가서 망하겠네요 ㅋㅋㅋ
제친구도 글쓴분과 같은 기종으로 같은상황인데 블박 터치도안먹히고 완전 먹통됐더라구요 ㅠㅠ 좋다고 난리난리더니 다 거품이였죠
유라이브는 무슨....망해라
당연히 저같아도 억울하겠지만 비슷한 경우가 많을텐데;;;
내가 핸드폰을샀다고 쳐도 내가 진짜 중요한전화를받아야하는데 전화한통에 돈이 몇백이 오고가고하는상황인데
전화기가 고장나고 전화를 못받았다고해서 제조사에서 그 피해금액을 물어줘야되는것도 아니자나요
과열 등 불량으로 새제품 교체만 4번했네요.. 6달동안 ㅡ.ㅡ;;
실주행이 5천킬로였던걸 가만하면.. 심각하죠
고객센터에서 전화준다고 해놓고 1달째 전화없어요 ..
장착점에서 새제품으로 교체만 했을뿐..
왜그런지 아시죠? 마진 높으니까...ㅎ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