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2일 차량을 인도 받아
3월경 고속 주행시 차량의 떨림과 가속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는
문제점이 발생하여 미션 교환 2차례 라지에다 및 미션관련 호스 교환 1회
차량의 진동 및 떨림 가속이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점에 대하여
인지를 하고 있으나 근본적인 문제가 무엇인지 조차 모르고 차량을 분해 및
조립을 반복 하고 있고 원인 자체가 밝혀 지지 않고 있습니다
차량의 교환 또는 환불을 요구 하였으나
본사 규정에 의하여 환불 및 교환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대답 뿐입니다.
차량 문제점으로 입고시 장시간의 기다림( 차량 입고 일정을 잡는데만 2주~3주가 걸림) 입고후 동일 증상 하루에도 수 차례 발생
현재 또 다른 부품 교환을 목적으로 대기 상태입니다
고속 주행시 차량의 진동과 떨림 가속이 이루어지지 않는 점이 빈번히 발생
가속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는 점은 중대 결함이 아니라는 대답과
교환 사유가 되지 않는다는 말뿐입니다.
신차 출고시 1달이 조금 넘은 시점부터 지금까지 원인 불명의 문제로
차량의 운행시 사고위험을 안고 운행 중입니다
다른 차량의 교환 및 환불이 이루어 질수 있는겁니까?
3월 27일 차량 입고 후 증상 재현 문제점 인정
미션 교환 확정
4월 2일 ~4월 4일 차량 입고 후 미션 교체
동일 증상 발생하여
5월24일 ~5월 28일 차량 입고 동력관련 상태 확인 및 시운전
결함 여부 인정 할수 없다는 내용 전달 받음
5월 29일 차량 입고 후 정비사 동승하에 시운전 결함 인정
자체 결함 인정 입고일 재조정
6월 3일 ~ 6월 13일 차량 입고
동력계통 부품 재확인 및 주행 시운전
6월 14일 동일 증상 발생
7월 16일 ~ 7월 17일 차량 입고
미션 교체 및 라지에다 어셈블리 , 호스 어셈블리 , 볼트-타이트닝 , 유닛-트랜스미션 컨트롤 , A/T오일쿨러호스 , 부동액 , 오일T/M 교체
8월 8일 동일 증상 발생
9월 10일경 소비자원 대동하에 회의 진행
10월 1일까지 부품 수급하여 정비 진행 합의
10월 9일까지 기다리다 참다 못해 전화 함 , 10월 10일 차량 입고
전면 프레임 교체
15일 차량 출고 후 동일 증상 발생
10월29일 차량 입고
MBU 인지 뭔지 하는 부품 교체 예정 , 부품 교체후 동일증상 발생하면 엔진 교환 진행하겠단 약속 받고 입고
11월 1일 차량 수리 완료 그러나 문제점 해결 못함
엔진 교체 여부 확인을 하니 엔진교체 하는 걸로 진행을 한다고 말을 했지 교체 한다는 말은 한적이 없다고
교체 안 했음
11월 9일 본사에서 결정이 나면 연락 주겠다며 전화 옴
현재까지 원인조차 알지 못하는 자체 결함의 차를 운행 중입니다.
애매한 변속기만
금감원에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