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프리미엄모터스 신차 도색해서 새차로 팔아먹은 MKZ !!
저처럼 이런일이 없도록.. 우리 포사사 회원님들꼐 프리미엄 고발합니다 도와주세요.
이런 황당한 사건이 저에게 일어 났습니다.
아니 포사사 가입하고 여기 저기 자문구하고 해서
렉서스,BMW,벤츠를 마다하고 아무래도 포드링컨에서 신차라하여 MKZ 한달 반정도를 기다리고 차량을 구매 했습니다.
그런데 차량을 광택 하러가서 황당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신모델인데..벌써 중고 차량이 나왔나봐요..."
저는 너무나 의아한 나머지 새차라고 말을하니 업체 사장님은 본인의 견해로는 앞범퍼 부분이 도색한걸로 생각된다 하시더군요....
솔직히 그떄까지만 해두 그 사장이 돌팔이라고 생각했습죠.
불같은 성격에 물 세군데의 동종 업체를 찾아가니
세곳 모두 똑간은 답변이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서울서초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로 찾아갔드랬습니다.
그곳에서의 답변은..
외제차의 경우 종종 있는 사례라는.....변명이라고도 할수 없는 황당하기 짝이없는...재밌는 말씀을 하시더라구요...허허
센터장은 본인의 재량문제가 아니니 윗선과 상의후 연락 드리겠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며칠뒤..포드 서비스 센타 이**팀장이 전화를 걸어왔습니다.
앞범퍼 도색을 해주겠답니다~
올레를 외쳐야 할까요??
어의가 없습니다.
앞범퍼 도색하면 도색하고 새차로 팔아먹은 소비자에대한 기만이 없는일이 될까요??
그 도색으로 인해 차체의 가격하락이 위로가 될까요??
제가 지금 배상금이나 위로합의금 받고 싶어 이러는걸까요??
링컨과 포드의 입장이 저를 이렇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적어도 송구스런 예의어린 사과가 필요하지 않은가 싶습니다.
혹...저같은 사례가 있으신 회원님..같이 공유해 주세요
엄정현 010-2323-9163
2. 범퍼도색은 사고차로 안침
3. 개진상 떨기보단 보증기간 연장 혹은 쿠폰 등으로 퉁치는게 걔들이나 너님이나 스트레스 안받고 가장 편한방법 땅이 두쪽나고 지구가 망해도 차량 교체는 안해줌
혹시나 불안하시면 전문가에게 사고의 흔적이 없나 검점을 받아 보세요.
이런 문제가 많이 발생한다 하더라도 너무 당연하게 범퍼 도색 해드릴게요 이런 반응이 스트레스 받더라고요.
감사합니다 좋은 해결볼게요
민감한건가 답이 안서네요 감사합니다.
윗분들 말씀은 맞는 답변..이라기보다 현실성있는 답변들입니다..그리고 재도색이나 보상부분은 필히 기록으로 남기시길..
전화받고 댓글남기네요
이제서야 봣습니다
불량에대해 아무말없는 선인자동차가 문제인지 본사 포드링컨이 문제인지....
저도 같이 동참합니다
13년형 이스케이프 오너의 동생입니다
출고당시 바다건너오다보니 컨테이너 출하부분,이동중에 어디 스친거에 한해서는 소비자가 이해하고 넘어가야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람보르기니도 간혹 스크레치나는 부분이 있구요
알팔도 뒷범퍼에 작은 스크레치 있어서 이거 뭐냐 하니까 바다건너오다가 어디 스쳤다봅니다 하더군요
솔직히 제 자신이 그 먼거리를 이동시키려한다면 어딘가 스치긴할수도있을거라생각해 역시 이들도 사람이구나 하고 넘어갓습니다
대신 상대방도 쿨하게 주유권30만원어치 챙겨주고 차량 무료올도색 해줌
그냥 그럴수도 있다는 식의 태도는 아닌거 같습니다 저는 보상도 필요 없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저말고 다른 사람들도 이런 사항은 알아야 하지 않습니까요 암튼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