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7일 올란도 lpg ltz를 계약했습니다. 옵션으로 18인치 휠을 장착했구요.
약 4주 정도 기다려야 한다더군요..
드디어 2014년 1월 21일 출고일 바로 어제 입니다.
영업사원이 차량등록을 비롯한 서비스 등을 장착 후 어제 퇴근하여 받기로 했습니다.
영업사원이 친절해서 믿고 모든걸 맡겼습니다.
차량을 먼저 검수하고 했어야 하는데 이상없다고 하여 인수증에 서명을 하였습니다.
문제는 여기서 부터 발생되었습니다.
저녁 8시 40분 매장도착하여 인수증 사인하고 차량을 둘러보는 중
2열 열선이 작동이 안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영업사원한테 물으니 리셋하면 된다고 배터리전원을 분리했다가 연결하였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동작은 되지 않았습니다.
영맨왈:'일단 차량을 가져가고 내일 회사로 서비스센터 직원이 방문해서 점검하겠다' 합니다.
그렇게 할수 없다 통보하니 서비스센터 직원이 9시 30경 내방하여 점검을 하였습니다.
단순하게 퓨즈나 이런것이 문제면 그냥 차량을 받으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서비스센터 직원이 컴퓨터 점검, 도면확인 2열시트 확인등 밤 12시 까지 검사를 하였지만 원인을 밝혀내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더니 오늘 대차해줄테니 내일 차량을 서비스센터에 입고 한답니다.
신차..그리고 시운전 한번 안해본 상태에서 서비스 센터 입고라니요?
인정할수 없다 하였습니다.
인수증 받은거 내놓으라고 하였더니 복사를 한다고 합니다.
왜 복사하느냐? 난 인수증 자체 인정못한다 통보하고 내놓으라고 하여 인수증을 받았습니다.
인수증을 받고 보는자리에서 찢었습니다. 그랬더니 영맨이 난리가 났더군요. 그걸파기하면 안된다고
더이상 파기하지 말라고...그래서 제가 그럼 확인서 써달라 요구를 했습니다.
그건 못하겠답니다.
정상적인 차량이라면 제가 왜 그러겠습니까..
이차 서비스센터 들어가면 전 인수거부 합니다 통보하였고 인수증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영맨이 대리점 대표랑 내일 협의해서 연락준다고 하였습니다.
오늘 아침 대리점 대표가 전화와서 서비스센터 들어가는 것에 동의해달랍니다.
출고일날 시운전 한번 안해본 차를 서비스센터에 A/S를 받으라는것을 이해할수 없다 따졌더니..
본사나 고객센터 에 문의하란식으로 답을 합니다. 책임 떠넘기는 것이냐? 했더니 자기들은 방법이 없답니다.
전 새차로 바꿔달라 요구중입니다. 대리점 대표는 확인후에 다시 연락을 준답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 건가요?
한달을 기다려온 올란도...받자마자 결함....기분 더러워 미치겠습니다.
아내와 아들을 데리고 부푼마음으로 차를 인도받으러 갔다가 가족모두가 기분이 엉망이 되었습니다.
이럴경우 인수거부가 가능한지요...새차를 받을수 있는지요..답답한 심정입니다.
올란도 가족여러분들에게 자문을 구합니다. 도와주십시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대리점 대표가 하는 말이 가관이더군요..
'만여개의 부품이 들어가면 오류가 생길수 있다'는 등 '자기들은 전문가가 아니어서 모른다는둥'
그럼 저는 전문가라서 열선동작하는 것을 찾았나보네요...참나..
무조건 임판으로 받아보는건 기본인데....ㅠㅠ
이번일을 계기로 다음부터는 차는 직접 받으로 가시되, 시간이 안되면 임판 그대로~ 달고 다니십시오~~
그리고 열선 불량은 스위치 아니면 열선릴레이 불량같은데 아숩구려
신차 뒷좌석 열선안들어오는차 대부분 뒷엉덩이 시트조립시 실수로 배선 까져 있습니다....
테이핑만 하면 될꺼예요.....
본문 내용중에 찢었는데 영맨이 더 찢지 말라고 했다는 말이 있는데
뭔소린지 모르겠군요.
새차사서 이러면 기분참...
이런걸로 위안 받아야 하나..
반드시 인수거부 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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