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비머와벤츠 14.01.20 12:35 답글 신고
    보증기간 연장하시면 되죠.
    어차피 오래타실거면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 사시는게 정답이고요.
    보통 교환해주면서 개선품이라고 하는건 립서비스일 가능성이 높고
    전산에 없던게 며칠도 안돼 떴다면 예전 부품이거나 똑같은 거일 가능성도 있지요.
    보통 부품 입고 날짜가 있을텐데 알려줄리도 없을거고
    일단 대차 받으셨으면 새 부품 올때까지 기달려서 처리하시는게 나을겁니다.
    어차피 교환 환불 안될거니 괜히 혼자 끙끙대봤자 답도 없고 센타 왔다 갔다 하면서 친목을 다지는게 오히려 일 더 잘 시키는 지름길이죠. 고함 지른다고 수리 잘해주지 않습니다. 내가 열받는다 해도 사람을 잘 다루어서 원하시는 바를 이루시는게 낫죠.
  • 레벨 이등병 kevin82 14.01.20 15:55 답글 신고
    물론 저도 최대한 이성적으로 해결을 하고 싶습니다. 뭐 앞으로 센터를 안들어가는것도 아니고 담당 어드바이저분도 답답하시고 저도 답답한 심정 너무나도 잘 알고있지만
    제가 기분이 나쁜것은 단순한 립서비스로 상황모면하려는 그런 기본적인 테도가 기분이 나쁘다는 겁니다.
    모든 고객에게 동일하게 서비스를 하는게 아니라 조금 따지고 들면 즉각적으로 해결하는 테도 말입니다.
  • 레벨 중사 2 탄트라 14.01.20 13:39 답글 신고
    세달 대차해달라는건 억지구요 100프로 사고 당해도 한달인데 세달걸리니 대차 해라 이거는 땡깡밖에 안됩니다 차선책을 말로 찾아야지 안되는걸로 고집만 부리면 스트레스만 받지요
  • 레벨 이등병 kevin82 14.01.20 15:53 답글 신고
    3달간 대차를 해달라는게 아니고 부품이 한국까지 공수되어지는 시간이 3달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부품이 오는동안 고객은 구동장치에 문제가 있는 차량을 끌고 다녀야 한다는 건가요? 아니면 부품이 한국까지 오는동안 3달동안 차를 운행하지 말고 기다리라는 건가요?
  • 레벨 소위 2 보배초보 14.01.21 14:26 답글 신고
    제가 차수리를 사고로 맡겨본 적이 없어서 잘 몰라서 그런데 정말 100프로 사고당한 경우 수리기간이 3달이라도 한달 지나면 차 반납하고 걸어다녀야 되는 건가요?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 겁니다.
  • 레벨 이등병 kevin82 14.01.23 00:39 신고
    저도 확실히는 모르지만 사고로 3달이상이라면 수리가 불가능한 상황아닐까요? 저의 경우에는 부품 수급의 경우지만...일단 저는 사고의 경우와는 조금 다른 분야인것같네요^^
    아무튼 사고의 경우 3달 이상일경우 수리보단 전손처리하시는게 더 빠를것같네요^^
  • 레벨 이등병 여유를가지자 14.01.20 23:57 답글 신고
    비엠 알바들 글에 열받지마세여.
  • 레벨 이등병 kevin82 14.01.21 09:0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ㅠㅠ
  • 레벨 원사 3 왕마후라르테 14.01.21 01:02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 추천!
  • 레벨 이등병 kevin82 14.01.21 09:07 답글 신고
    추천 감사합니다~ㅠㅠ
  • 레벨 상병 영글아빠 14.01.22 16:32 답글 신고
    ;; 이런 글 보면 그냥 렉서스로 가고 싶어져요
  • 레벨 이등병 kevin82 14.01.23 00:40 답글 신고
    저도 이상황에서눈 일본차나 독일차나 같은 취급하고 싶어지네요^^같은 뽑기의 심정이랄까나요?ㅠㅠ
  • 레벨 중령 1 동욱짱 14.01.22 20:13 답글 신고
    Bmw에서 설마. 근데 얼마 팔리지도 않은 비엠이.. 급발진이니 에어백이니.. 결함이니 왜케 많은겨? 다 진실? 무슨 현대보다 많은것같애. ㅡ.ㅡ.
  • 레벨 이등병 kevin82 14.01.23 00:43 답글 신고
    일단 사실임을 알려드리구여 물론 아닌 차들고 있겠지만....제가 말씀들이고싶은점은 문제가 있는 차량에 대해서 비엠코리아 측이나 서비스센터에서 대응방법이 문제가 있다는 점입니다.
    이틀전 다시 방문을 하였울때는 부지점장께서는 다른 핑계를 대시고 약속을 회피하시더라구여....역시나 서비스센터나 비엠코리아의 중역들을 만나는건 일반 고객은 무리인것 같습니다...ㅠㅠ
  • 레벨 중령 1 동욱짱 14.01.23 03:44 신고
    @kevin82 글 읽었봤는데요. 진정 사실이면 한번 더 받으시고 새차나 환불 요구하셔야될듯.. 현대도 같은 곳에서 수리해도 안되면 환불해줍니다.. 근데 bmw 너무해따.. 찾아보지도 않고 3개월? ㅡ.ㅡ.. 고객이 바보로 보이나? 에휴 진짜 언젠가는 큰코다치지.. bmw 수입은 좋은데 사회기부는 없는 기업.. 한국에서 돈벌었음 한국소외계층 도와야지.. 그때부터 알아봤음 bmw는 못사겠네.. 고장나면 휴..
  • 레벨 상병 후륜미숙자 14.01.23 11:45 답글 신고
    없었던 부품이 갑자기 지방에서 재고확인이 되었다는것또한 말이 안되네요 ㅋㅋ 뭔가 냄세가 나는군요 ㅋㅋ
  • 레벨 이등병 kevin82 14.01.23 14:54 답글 신고
    2013년 7월 개선된 부품으로 새로 나온게 있다고 하네요
    현재 xdrive차주분은 전부 교체를 하시는게 좋을듯하네요. 센터에서는 도통 말을 안해주니 보증 끝나기전에 들어가세요!!!
  • 레벨 대령 2 판케이크 14.01.24 07:53 답글 신고
    저같은 경우 타 수입차였는데요. 그냥 조용하게 달러에게 말해서 내가 손해 볼테니 업자에게 팔아달라고 했습니다. 난 자동차 때문에 신경 쓸 여유 없고 문제 있는 차를 일반인에게 팔 수 없으니 결함 얘기하고 수리해서 팔게 업자에게 넘겨달라고 했습니다. 그정도는 해줘야 하지 않냐고...결국 그렇게 보내고 다른 차 구입했습니다. 시간이 제일 비싼 거고 스트레스는 가장 나쁜 겁니다. 돈은 벌면 다시 생기는 거구요.
  • 레벨 이등병 kevin82 14.01.24 15:39 답글 신고
    좋은말씀 감사합니다....^^저도 확실히 느껴요.
    하지만 고객에게 단순한 립서비스로 간단히 무마시키려는 태도가 너무 싫어서 이렇게 글이라도 남기네요^^다른 분들도 피해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레벨 원사 3 좋은차만들기본부 14.01.24 15:49 답글 신고
    아이고 차주분 스트레스 엄청나시겠네요
    대차 안된다고 하더니 좀 따지니깐 대차해주고 대차해주고나서 없던부품이 떡하니 생기네요
    난감하시겠습니다 대한민국 개법때문에 소비자들 참 피눈물 많이 흘리네요
    힘내싶시요
    같은증상 3회면 교환대상이지요?
    그전에 마무리되였으면 하는바램입니다
  • 레벨 이등병 kevin82 14.01.24 16:05 답글 신고
    답글 감사드립니다.
    저도 빠른 처리를 원하는데 말씀하신대로 우리나라는 소비자를 너무 우습게 보는거 같네요....
    다른분들이 저같은 피해를 입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ㅠㅠ
  • 레벨 하사 1 Supple 14.01.25 08:25 답글 신고
    와 진짜 쳐죽일놈들이네요.,...
    아무쪼록 해결 잘되시길 ㅠㅠ
    차는 정말 뽑기인가봐요 ㅠ
  • 레벨 이등병 kevin82 14.01.25 17:29 답글 신고
    답글 감사합니다...ㅠㅠ
  • 레벨 훈련병 드림카시로코R 14.01.25 11:38 답글 신고
    정말 무책임 하네요.. 저도 예전 아우디 a6콰트로 소유중에 여러가지 a/s부분때문에..정말 화가 나서
    지금은 처분하고 k5 탑니다만.. 현.기도 문제지만 수입차 a/s나 결함에 대해 답변 정말 무성히 합니다.
    어떤 차를 타야 하는지 요즘은 정말 답답하네요..추천 하고 갑니다.
    부디 잘 해결 되시길..
  • 레벨 이등병 kevin82 14.01.25 17:31 답글 신고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수입차 타시던 분들이 점점 서비스때뮨에 국산으로 돌아가는 상황이라니....참아이러니하네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지불하지만....서비스 만족불만으로 고객을 떠나보내는 수입차 업체들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 레벨 일병 오산카키 14.03.05 20:08 답글 신고
    익히 마음을 알것 같습니다.. 저는 4륜이 아니라 X DRIVE TRANSFER CASE 그쪽의 고장이 없습니다만..

    저또한 BMW 사와 대립중입니다... 후륜도 불안 불안 합니다 마음 힘드신거 충분히 이해가 가는군요.

    항의 하실때 통화 내용 미팅 내용 녹취 할것을 추천 드립니다..
  • 레벨 이등병 purnnamu 14.04.11 13:02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먼저 효심으로 편히 타시라고 어머니께 선물해드린 차량이 오히려 어머님이나 본인께 이리 고통을 주니 정말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저 또한 저의 권유로 어머니께서 BMW320d를 신차로 구입하셨는데 하루만에 스티어링 오류로 차량 검사를하라는 경고문구가 뜨더니 결국 구입24일만에 급발진이 의심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발생 한달 열흘이 지나도록 비엠측에선 아무런 조취없이 말바꾸기로 소비자를 우롱하기만 하는 상황이라 너무나 분통터져 다른 방향을 모색 중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게시판에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관심좀 부탁드려요!
    그리고 현재는 어떻게 처리가 되셨는지도 궁금하네요!
  • 레벨 훈련병 칼린 14.04.23 14:38 답글 신고
    늦은 답변이지만...아무쪼록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사 첨부합니다. 회원 가입해야 답변가능이라. ㅠ 가입했어요.해외에서도 이미 이부분에 오류가 넘치는것 같더군요. 기사 보시면 트렌스퍼케이스 안 서브 모터 기어가 강화 프라스틱 (?) 이라 문제가 생긴다고 되있네요.이걸 어필 하시면 될듯 합니다...http://www.autoview.co.kr/content/article.asp?num_code=51730&news_section=news&pageshow=1
  • 레벨 훈련병 칼린 14.04.23 14:44 답글 신고
    기사인용 "문제의 트랜스퍼 케이스가 장착된 모델은 2011년 9월부터 2013년 2월까지 판매된 BMW 5시리즈 X-Drive로 파악됐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