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해야 할까요...
어제 차량 오일교환과 필터 교환하러 서비스센터에 갔습니다~
도착하여 교환맡기면서 창문을 스위치로 올리면 올라오다가 다시 내려가기를 반복하여 그부분을 말하니 창문은 일정압력이 생기면 저절로 내려가니 에어건으로 틈새 먼지를 제거하면 괜찮다고 에어건으로 바람을 쏴주기로하였습니다.
그렇게하여 두시간여를 기다린 후 완료됐다고하여 결제를 하고 차로 가보니... 운전석과 보조석 유리쪽 썬틴지가 벗겨져있더군요... 그 뒤 상황은 뭐 아시다시피 센터쪽은 방어적자세를 취하며 규정상 보상은 힘들다. 정 원한다면 자기가 사비로 주겠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일단은 썬틴했던 샵으로 가서 견적을 물어보고 오늘 연락하여 보상해 달라고 하니... 이젠 부담 할 수 없다네요... 정 그렇다면 반반씩 부담하자고 하더군요...
돈이 중요한게 아니고... 서비스를 해준다며 멀쩡하던 차를 망가뜨려놨는데...ㅠㅠ
이부분은 어떻게 처리하는게 가장 현명할까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일단 본사와 연락 취한 뒤 생각해봐야겠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