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회원님들 이글을읽고 어떻게해야할지 도움을주세요.... 글이좀길어질수도있습니다
끝까지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아직도 어떻게해야할지 화가치밀어오네요
저는 2012년 2월 압구정 클라쎄오토에서 cc블루모션신차를출고했습니다
작년10월쯤 우연치않게 사고로 폭스바겐에서 사고차를 신차로속여판걸알았습니다
운전석 뒤 휀다쪽이 사고났습니다 사고가나서 수리할려고알아보니 하나같이 전에도 사고나셨냐고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무슨말이냐고 신차사서사고난적없다고말했습니다
찜찜한마음에 집근처 폭스바겐가보니 거기서도 사고나서 판금한흔적이있더라고하더라구요(중고차사셧냐고하더라구요 -_-'')
멘붕상태가오더라구요 이런일이 저한테올줄은몰랐습니다 그것도판금을 아주 개떡같이한상태라고하더라구요 ;;
그당시 전화로 폭스바겐 측에 여러번통화를하였지만 연락준다는말만하고 연락을피했습니다
출고 담당 딜러분은 타브랜드회사로 이직을하신상태구요 담당딜러분이 꽤유명하신분이였어요...
소비자보호원에 일단접수를하란 지인말로 접수를하니 다음날바로전화가오더군요 (황당했습니다)
성수사업소에서 차를보자며 시간날때 오라고했습니다 바로찾아갔습니다 도장 판금 쪽분들이오시더니
판금한것이확실하다고했습니다 자기들끼리 알아보겠다고하더니 돌려보내더라구요 절
다음날전화가왔습니다 pdi이력조회해보니 사고내서출고시킨적이없다고하더라구요 기가차서
저보고 혹시 차를누구빌려준적이있냐고말합니다 저는차를누구빌려주고그런적이없거든요...
그러더니 돌아오는답변은 도움을 못드려죄송하다는말만하고 자기들은할만큼했으니 저보고 사고차내서출고했다는
증거를가져오라고하더라구요 ㅜㅜ 말인지막걸리인지...그걸소비자가왜찾아와야하는건지...자료는폭스바겐서있는걸...
나중에는 맘대로하라는식으로말하더라구요 법율자문구해보니 소송하면 답도없더라구요 대기업상대로 소비자가
절대이길수없다고 다들 말리더라구요 ㅠㅠ 제가 성격이둥글둥굴한석격이라서 그러려니하고 타기로했습니다
두달정도타다가 히터가안나와서 수리를하였고 출고받고 다시타더니 일주일이지나자 엔진이멈춰버렸습니다
강남 퇴근시간에 ;;; 30분동안 길한복판서 차가멈췄습니다..한겨울에 땀이다나더라구요.. 그일대 제차떄문에 완전 마비였습니다
차량입고시키고 수리기간은 한달정도걸렸습니다 차다수리했다고해서 차를찾고 다음날 다시 강남한복판서 차가뭠췄습니다
휴~ 이번은 미션쪽 기어레버가 고장이라고하더라구요 이번에는 수리시간 2주정도걸릴꺼라고하더라구요
시간이지나 차를다시받고 더이상이럴일이없을꺼라고하더니 몇일타더니 이틀전부터기어변속이 이상했습니다 별거아니겠지하고
다음날... 고속도로달리는도중 기어가빠지더라구요 100키로달리는상태서 중립으로빠지더니 고알피엠 ;;;;
너무 무서웠습니다 안전지대서 시동끄고 기어p로두고 다시 시동걸고 천천히 국도로내려와서 목적지에도착해
주차를다하고 파킹한상태였습니다 차에서 내릴려고하니 차가 점점 후진으로내려가더니 뒤에있던차에 쿵하더라구요 ㅠㅠ
친한선배형 차였습니다 뒤에차 아~~~;;; 파킹을해도 평지서 지맘대로굴러가더라구요 말로표현이안됨니다 지금도
센타가보니 정비불량이라고하더라구요 더웃긴건 전에수리하면서 볼트를다팔아드셨는지 하체쪽 볼트없는게많았습니다
너무열받아서 성수센터에전화하니 말도못하시더라구요 담당자분은 나중에 미안하다고 오일1회교환권준다고하던데 ;;;
하~~ 저같이 억울하신분 또있으실까요..... 이거말고도 멀쩡한배터리 방전시키고 돈은또제돈주고갈고 기타등등있습니다
하 저좀도와주세요 그냥엔진오일 1회교환권받고 끝낼일인가요 이게?
너무 점잔게 대응하신듯 합니다. 완강하게 항의하시고 요구하세요!!
모쪼록 잘해결되시길 바랄께요~ 힘내세요
추천!! 클릭하고 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