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 마에서 슬리퍼를 하나구입하였습니다 제가 양말을 검은색만신어서 몰랐는데 어느날
일주일정도지난후
흰색양말을 신게되어 외출후 집에와보니 발바닥모양으로 붉은색으로
물이들어있는것입니다 그래서 물티슈로 신발 빨간부분을 문대보니 색이 묻어나오는겁니다 그래서
슬리퍼구입쳐로가서 문의했더니 본사로보내봐야한다기에 알겠다고한후 4일이지나고 전화했더니 안그래도 전화하려했다고
그러더군요 그래서 어떻게 처리되었냐고 물었더니 교환을해준다기에 또그러면 어쩌냐고 했더니 슬리퍼가 아니고 다른물건으로바꿔 가라는겁니다
이건무슨상황인가요 난 슬리퍼가 필요해서 구매했더니 다른걸로바꿀기회를 주네요 친구에게 이야기를했더니 친구가 쓰레기같은 메이케를사서 그렇다고 듣지도않고 그러더라고요
환불받아 다른메이커살려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매장에서 매출에 환불 잡기 싫어서 다른걸로 바꿔가라고 한거 아닐까 싶네요..
보통 교환/환불 처리 나면 고객이 환불하겠다고 하면.. 카드 결재는 카드 취소해주고.. 현금이면 그 자리에서 현금 돌려주고.. 일주일 정도 뒤에 본사에서 입금되는 구조였습니다..
퓨마도 사입판매이기 때문에 비슷할 듯 싶네요..
본사에선 다른걸로 바꿔줘라가 아니라.. 환불하면 돈 주고 교환하면 알아서 해라 입니다..
교환하면 차액은 고객이 추가로 결재를 하든.. 차액만큼 돌려 주면 다시 본사에서 입금됐었습니다..
본사에 항의를 하시는게 빠를듯 싶습니다..
진짜로 현기에서 이것의 반에반에반만 해줘도
기업ㅇ이미지가 좋아 질텐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