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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령 3 야비함 14.03.04 11:54 답글 신고
    제 라프도 그랫습니다
    40~60구간에서 70~80구간에서 고단기어 들어가는 시점에서 엑셀을 밟고있는데도 출력이 안올라가고 트립 연비는 떨어지는게 눈에 보이는데 속도는 점점 떨어지고 알피엠도 떨어지더군요
    결국 출력저하라는 목적으로 입고햇구요
    미션의 무슨 어쩌구저쩌구 밴딩인가 교체하고 ECU초기화했더니 증상은 사라졌습니다
  • 레벨 일병 웃으면서살자구요 14.03.04 14:23 답글 신고
    아 감사합니다 ㅎ 다시한번 정비소가서 확인해봐야겠네요
  • 레벨 하사 1 비온후하늘 14.03.04 13:36 답글 신고
    자동4단 오토일경우 현대에서 연비위주셋팅으로 3단기어비가 짧습니다 그래서 바로 4단으로 넘어가서 그럴꺼에요 ECU가 학습한결과이고요
  • 레벨 하사 1 비온후하늘 14.03.04 13:42 답글 신고
    오르막가시기전에 탄력적으로 올라가시던지 아니면 악셀을 지긋이 밟으시면 3000RPM근처에서 변속됩니다.
  • 레벨 일병 웃으면서살자구요 14.03.04 14:25 답글 신고
    악셀을 지긋이 밟으면 그런현상이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보통은 탄력주행을 많이 하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비온후하늘 14.03.04 16:15 신고
    @웃으면서살자구요 에코모드를 끄시는것도 방법입니다ㅋ
  • 레벨 일병 황금가물치 14.03.07 01:29 답글 신고
    락업클러치가 걸려서 그렇습니다.....
    연비때문에 오토미션이 직결되는 구간이구요....토크컨버터가 관여합니다....
    정상맞구요....

    악셀을 더 깊게 밟아버리시거나 말씀하신거처럼 악셀을 땠다가 다시 밟으면 락업이 풀립니다....
    평지가다 긴오르막 만나면 가장 빈번히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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