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3일 올란도 디젤, 오토 차량을 구입하여 주행하였습니다. 2월 초에 약 3천키로 정도 탔을 무렵 경부고속도로에서 주행 중 변속할 때 덜그럭거리더니 결국에는 변속이 안되어 고속도록 갓길에 급하게 정차하게 되었습니다. 평택 지엠 정비센터에 입고하여 보니 차량에 변속기 문제로 통째로 갈게 되었습니다. 이 때 고객 대응은 완전 별로였습니다.
새차를 구입 후 짜증이 났지만 다시 그 차를 타고 주행하다가 2월 27일에 서울 외곽고속도로에서 다시 같은 증상으로 변속이 안되어 다시 정차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동서울 쉐보레 정비소에 차를 맡겨놓은 상태입니다.
다른 올란도 유저들은 어떠신지요? 저만 뽑기를 잘못한건가요? 이런 소비자 피해에 대해서 정말 짜증이 많이 납니다. 같은 증상으로 2번째 신차가 입고된경우에도 보상이 없을까요?
물론 사람이 만드는거라 불량이 생길 수 있어도 정당한 보상이 이루어지지 않는 기분입니다. 차를 구입하고 몇만키로 탄것도 아니고 고작 5천 키로 정도 탄 상황에서 이런 일이 2번이나 발생되고 나니 할말이 없습니다. 신차 교환 요구를 하였습니다.
이후 아무런 답변이 현재 없는 상태입니다.
다른 올란도 유저들은 변속기에 문제가 없으신지 궁금하네요. 보상방법을 잘 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