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상황은 약 30키로 정도로 진행중 앞차 후방추돌
입니다 전방주시태만이죠
제 과실 100%로 인정하고 보험처리 해주기로 했고요
뭐 대인 대물 해달란대로 다 해주라했습니다
근데 상대방쪽에서 입원중 전화와서는
"당신은 사람이 입원했는데 안부전화도 없냐 그게
도리아니냐 사과라도 정중하게 해라 "
이 ㅈ랄을 떨어주시네요
까놓고얘기해서 보험회사에서 해달란대로 다 해주기로
했는데 제가 그분한테 전화해서 사과니 안부니 전화
해야되는겁니까?? 물론 해주면 좋겠지만 안해줘도
그만이라는겁니다 보험은 뻘로 들은것도아니고 내가
굽신굽신거리면서 왜 사과를 해야되는건지?? 사고처리만
확실하게 해주면 될거를 .... 참 어이없네요
전 저런상황이 발생했을때 골치아픈일에서
벗어나기위해 보험가입한거고 보험사측에서
수리 잘받으시고 잘치료해란말을 대신해
줘야된다고 생각하는데요?? 보험회사는
일종의 고객의 대변인이죠 제가 피곤하게
사고 당사자와 전화통화할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전번 따로 주신상황이면 어쩔수 없지만요....
신경 쓰지 마세요..30키로 미만으로 받혀서 입원하신분인데..뭐..
택시인가 ㅡㅡ? 어짜피 사고나자마자 미안하다고 했을텐데..
뭐 사람을 죽인것도아니고 장애를 입힌것도
아닌데
오히려 저 피해자가 저한테 갑질행사중이라
생각되는데요???
사람으로써 도리긴하죠
어려운것도 아닌데 해주세요.
박아도 접수 안해주실려는 분이 허다 하죠...
신경 쓰지 마세요.
근데 하는 것이 좋죠.
만약 안부전화 했는데 피해자가 예의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면 그때는 동원 할 수 조치를 취해야죠
세상이 정이 마니 없어졋네요..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