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말리부 2.0가솔린 어제 lf 2.0가솔린 시승했습니다
결론 lf 문 열고 앉자마자 말리부는 저 기억의 저편으로 사라졌습니다 지난 주 말리부 시승이 만족스러웠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사실 말리부 시승시 주행 느낌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한마디로 너무 부드럽더군요 가속성능도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실내가 좋게 말하면 꽉찬 느낌인데 다르게 말하면 넘 답답한... 그리고 중구난방식 센터페시아는 재질도 그렇고 좀 조잡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반면 lf는 타는 순간 제가 케파를 타서 그런지 넘 익숙한 느낌, 넓은 공간이 주는 편안함, 센터페시아의 회색부분이 사진상으로는 넘 싼티나 보였는데 직접 실제로 보니 괜찮더군요 실내가 넘 마음에 들었습니다 시트도 말리부에 비해 편하고 뒷좌석은 넘사벽이고
다만 가속성능이... 전에 레이 첨에 탔을 때 그 느낌이 나더군요 깃털 악셀링이 익숙한 제게 평소 밟는데로 밟았는데 아~ 답답해요 엑센트 탈 때도 힘이 부족하단 생각 안들었는데
운동성능 빼곤 모든 부분이 lf가 제 맘에 들었습니다 저는 딱히 밟는 스타일이 아니라서ㅎㅎ
다음 세대 그랜져가 기대되네요
이상 지극히 제 주관적인 시승기였습니다
매달 말리부 보다 8천대나
더 팔리는거겠죠
지엠이 바보던지 현대가 천재던지 둘중 하나임.
(알바로 몰릴지도 모르니 멘탈 잘 챙기세요.)
그냥 현기 개늠들 할 수 있었는데 안함.
제주도 여행가서 2박 3일 조지고 다닌결과, LF 나름 물건입니다.
주행 안정감은 HG는 빠이 빠이 입니다.. 다만 실내에서 느껴지는 소음이나 고급 스러움은 역시 HG가 우위이긴 하나
뭐 당연한 결과겠지요..ㅎㅎ
제발 LF 타보고 좀 깝시다..ㅜㅜ
아버지 차가 hg3.0이라 저도 그렇게 느꼈습니다
실내 내장제 그랜져가 좋고
주행감 핸들링 엘에프가 좋아요
다만 그랜져오너분들이 부들부들하죠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017296&rtn=%2Fmycommunity%3Fcid%3Db3BocjNvcGhxZ29waHFlb3BocjJvcGhxbw%3D%3D
쏘나타의 라이드엔 핸들링 8/10쩜
쏘나타에게 진 마즈다6의 라이드엔 핸들링 8/10쩜
i40의 라이드엔 핸들링 7.5/10쩜
독일 폭바의 기술과 혼이 담긴 스코다 옥타비아의 라이드엔 핸들링 6.5/10쩜
쏘나타에게 지고 꼴등까지한 말리부의 라이드엔 핸들링 5/10쩜
호주능 미국 보다 더 승차감 따위능 상관 읍다 핸들링 만 좋으믄 그만...
미국은 개판인 승차감은 용납 할 수 읍따...해서 마즈다의 개판인 승차감으로
쏘나타와의 격차가 더 벌어졌어염...+_+
이건 투싼...
Hyundai Tucson v Mazda CX-5 v Subaru Forester
말리부는 감싸주는 느낌 대신 답답하게 느끼실 분은 답답하게 느끼실 것이고...
lf는 넓지만 뭔가 허전한 느낌 제질도 그렇고 깡통같다는 느낌을 심하게 받았습니다...그래서 바로 제외...
뭐 개취죠..^^
당연히 사람마다 느끼는바가 다르겠죠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