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lf쏘나타터보를 출고받은 1인입니다.
파워트레인을 비롯해 모든게 정상작동되고 마음에 듭니다만 생각치 못한곳에서 문제가 발생하더군요 바로 썬루프입니다. 첫날부터 먹통이다가 블루핸즈에 갔더니 또 아무조치가 없어도 작동을하더군요 하지만 그날 저녁부터 또 먹통이됬습니다. 블루핸즈에서도 먹통인걸 인지하였고 썬루프 납품업체에 연개를 시켜주는겁니다.(뭔가 발을 빼는듯한 느낌) 그리고당일 밤 영맨에게 전화를 하였으며 접선 후 먹통이 되는걸 알려주었고 영맨도 직접 작동해 보았지만 안됬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썬룹 업체직원분과 접선을해서 조치를 받았습니다. 약간의 충격이 가해지면 모터의 보호를 위해서 락이 걸린다는 말을 하시더군요 그리고 간단한 작동으로 락을 풀고서 또 작동이 되게 하셨구요(근데 충격이 가해져서 락이 걸린다는 소리는 처음들어보고 주변지인 노멀 썬룹과 파노라마썬룹 사용자들에게서도 들어보지 못한 얘기입니다. 그런데 아직차에 충격이 가해진 일은 전무하고요 새차라 방지턱도 무리해서 넘은적도 없습니다.이말이 맞는다면 방지턱 넘을때마다 썬루프가 먹통이 된다는 말과 같은거지요) 그 후 바로 영화관을 갔습니다 차량실내공기가 뜨거워서 틸트만 작동시켜놓고 영화한편을 보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다시 먹통이더군요
그리고나서 틸트가 열린채로 집으로 한시간 정도? 주행하고 왔습니다. 비라도 왔다면 정말 큰일날뻔 했습니다. 그런데 또 주차후 다시 시도해보니 작동이 되더라구요 그런 후 당일저녁 썬룹을 활짝 열어놓고 주행을하고 돌아와서 보니 또 먹통이 되는겁니다. 다행히 지하주차장에 자리가 있어서 주차시켜놓은 후 영맨과 썬룹업체직원에게 연락을하였고 다시접선하여 썬루프를 업체직원분께서 수동으로 작동시켜 닫아놓았습니다. 늦은시간인데도 업체직원분이 두시간넘게 달려오셔서 닫아주셨어요. 대충 이런 진행이였고 현재는 작동을 못하고 다니는 상태입니다.
아직 차는 임판이구요 16일에 임판기한 만료됩니다. 제가 현대에게서 받을 수 있는 조치와 보상은 어떤게 있을까요?
혹시나 이런사례가 발생하여 조치를 받으셨거나 조언을 주실 수 있으신분은 전화번호나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현댜이쪽에서는 기간될때까지 최대한 시간끌며 시간보내겁니다
그럼 교환이교 자시고 짤없도 엄청난 빽이 있기전에는
시간 더가기전에 지금 교체하세요 임판일때
그나마 교체가히 쉽습니다......해줄지 의문이지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