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이 베스트로되어 대포차로 힘든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드리고 싶어 글올립니다.
2015.1.13일 자동차 매매를 하였으나 딜러가 차량대금.이전을 하지않아 고소를하여 딜러는구속상태고.이차는 대포차가 되었어요.
작년7월달에 대포차신고해놓았고요.제가 변호사.경찰서 시청 작년에 수단방법없이 다알아 보았으나 답이 없었네요.보배드림 게시판 글까지 올렸으나 어렵드군요
그러든중 이달초에 등록사업소에서 보험이력 조회하니 보험이 가입되있더군요.그래서 보험사에 연락하여 상대방 인적사항 알아서 차가지고 있는사람하고 연락되었습니다.채권서류들고있다고 개소리하더군요.저희모친앞으로 된차량인데 저희는 정상 매매계약서쓰고 매매를 하였는데.한마디로 서류까지 위조를 했다는거죠.
자기가 구입한 차값을 달라드군요.강냉이 털어버리고 싶드군요.
그래서 나는 돈까지 주면서 이제 차를 찾을 생각없다고하였습니다
그러니 채권서류다갖고 있다고 자신있어하드군요.
올해부터 대포차법 바꼈습니다.경찰직접 수사가능하고.지금 또다르게 법개정중인게 있습니다.올안에 개정된다그러드군요.
그래서 경찰관분들도 확실하게 잘모르십니다.그래서 저랑같이 시청.법개정된 내용 같이 알아보고.찾은결과 지금 차가지고 있는사람 자동차관리법위반 고발하는겁니다.
어제 대포차신고된 내용이 기재되있으니 등록원부한통떼고.문자주고받은내용 프린터해서 경찰서 고발했습니다.
바로 조사받고 차가지고있는 사람한테 경찰관님 바로 연락하시더군요
만약 차가 또넘어갔으면 꼬리물고 줄줄이 처분받을껍니다.
무조건 처벌 받는답니다 빼박이.나는 처벌도 바라고 차를 찾고싶다고 했습니다.그냥 어슬프게 경찰서가시면 안되요.
글참고하시고 민원실가셔서 경찰관님이랑 설명하고 그러면 경제팀으로가서 진정서 작성및 조사받으면 바로 관할 경찰서로 통보하며 수사합니다.앞으로는 대포차법 더 강해질껍니다.
맘고생 얼마나했는지.법무사 이런되해봐야 강제이전이니 답없습니다
일단 고발해서 처벌부터 시키고 차량은 제가 결과나오면 다시 글올릴께요.만약 차는 민사로 해야될 경우 일단 차가지고 있는넘이 잡혀야되니깐 잡히면 차량인도소송해야됩니다.
차가 누구한테 있을때 도움되는글입니다.행방을 아직 모르실경우는
해당이 없을꺼지만 혹시라도 찾게되면 이방법으로 접근하시라는겁니다.크게도움 안되실수도 있지만 제가 현제 진행중이니 결과나오면 다시 결과글 올릴께요.
대포차도 다 없어져라
ㅊㅊㅊㅊㅊㅊㅊㅊ
정상적인 차도 못타는 양반들아 살아서 머할래?
돈없으믄 신발이나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