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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세월아네월아 16.05.27 16:23 답글 신고
    시승기는 몹시추천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7 16:3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닷 :)
  • 레벨 중장 다이나믹럭셔리 16.05.27 16:27 답글 신고
    AD 스포츠 디자인 >>>>>>>AD 디자인
  • 레벨 중장 다이나믹럭셔리 16.05.27 16:28 답글 신고
    잘읽었습니다 안운하세요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7 16:36 답글 신고
    AD, AD스포츠 모두 나름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것 같네요 ^.^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7 16:41 답글 신고
    멀티링크가 탑재되면서 주행감각과 승차감 모두 나아졌다고는 하는데....

    일단 하체 세팅이 스포티하게 조율된데다 작고 가벼운 소형(준중형) 바디이기 때문에
    승차감을 지향하는 하체 세팅과 길고 무거운 중형바디에서 배어나오는 근본적인(?) 안정감을 따라가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
  • 레벨 이등병 아망 16.05.27 16:32 답글 신고
    시트는 좀 어떤가요? 벨텁은 한시간 타고 허리를 뽑아버리고 싶은 기분이었는데..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7 16:44 답글 신고
    전동시트 조절범위도 넓고 양 사이드에 튀어나온 버킷이 제 기능을 잘 해서 개인적으로는 편하게 느껴졌습니다.
    다만 장거리 주행 후에 피로감이 좀 느껴졌는데 이는 작은 준중형차체를 가진 차의 어쩔수 없는 숙명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 레벨 준장 dresden 16.05.27 17:05 답글 신고
    계속 구독하고 싶습니다ㅎ

    추천드림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19 답글 신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레벨 중위 2 벤츠에서극딜 16.05.27 17:17 답글 신고
    좋은차 구입하신거 축하드립니다^^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2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레벨 소위 2 보배초보 16.05.27 17:39 답글 신고
    지금 집에 있는 k3 타고 방지턱 넘을때마다 너무 충격이 심해서 깜놀하는데요..아반떼스포츠로 바꾸면 많이 달라질까요?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25 답글 신고
    k3 하체가 동급 모델에 비해 조금 딱딱하게 세팅되어있죠 ㅎㅎ

    아반떼 스포츠가 멀티링크라고는 하지만
    세팅이 스포츠 드라이빙에 초점에 맞춰져있고 휠도 18인치라서

    k3와 아반떼 스포츠 모두 타본 입장에서 볼 때
    아반떼 스포츠가 오히려 k3보다 더 불편하지 않을까 싶네요
  • 레벨 하사 1 어스름달 16.05.27 19:18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튜익스 하신건가요? 아님 7dct 순정인가요?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27 답글 신고
    튜익스 옵션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7DCT 순정입니다!
  • 레벨 상사 3 주체할수없는똥배 16.05.27 19:38 답글 신고
    사고 싶다..ㅠㅠ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27 답글 신고
    지르세요 +_+!!!
  • 레벨 소장 미스치 16.05.27 19:49 답글 신고
    허파이브 회피용 ㅋㅋㅋ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28 답글 신고
    역똥침 가능한 무서운(?) 아반떼 입니당 +_+
  • 레벨 일병 포퐁간지 16.05.27 20:23 답글 신고
    1.6gdi 산지 5개월만에 호구된것같아 속상할 따름이네요. . . 기다렸다 스보츠샀으야 하능디ㅠㅠ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29 답글 신고
    동호회 반응 보면 높은 등급 사신 분들이 많이 속상해 하시더라구요 ㅠㅠ
  • 레벨 원사 3 크라잉프리맨 16.05.28 00:32 답글 신고
    성능을 생각하는 준중형 구매자에게는 최선의 선택일듯 하네요~ㅋ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31 답글 신고
    벨로스터 터보, k3쿱 보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실용적이기까지 하니
    당분간 동급에 경쟁모델은 사실상 없다고 생각합니닷 +_+
  • 레벨 상사 3 더블나인 16.05.28 01:20 답글 신고
    정성스런 후기 추천입니다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3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상사 2 미쿡촌놈 16.05.28 02:13 답글 신고
    잘읽었습니다. 안운하세요. ㅊㅊ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31 답글 신고
    고맙습니다 +_+
  • 레벨 병장 사과향머리 16.05.28 03:57 답글 신고
    수동에도 시트옵션할수있게 비나이다 비나이다.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32 답글 신고
    수동모델이 가성비는 참 좋은데
    편의장비를 중요시 하시는 분들에게는 옵션 선택의 폭이 너무 좁죠 ㅠㅠ
  • 레벨 소위 3 배드몬스터 16.05.28 10:08 답글 신고
    솔직히 현기차 좋아하진 않지만....아반떼스포츠는 정말 타보고 싶네요....유부남들이 와이프눈치 안보고 실용적으로 탈수있는 펀카가 바로 이거 아닌가 싶습니다....(젠쿱사고싶어도...3도어 ㅠㅠ가족카로 탈락) 와이프는 그냥 아반떼라고 생각하겠죠....중형차보다 작으니 가격도 싸고 실용적이라고 약팔수 있을듯....
    펀카와 패밀리카 두가지 만족...아주 좋습니다.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33 답글 신고
    제가 딱 그 매력에 홀려 아반떼스포츠를 선택했습니다!
    실용적으로 고성능을 즐길 수 있어 매우 기쁘네용 +_+
  • 레벨 대령 3 트라 16.05.28 13:41 답글 신고
    차 디자인은 정말 현대차가 잘 해내는 것 같습니다.
    아..참고로 길 들이실때 고속 주행 보다는
    일반도로 위주로 주행 하시는게 더 좋아요.
    왜냐하면 고속주행은 일정한 회전수와 기어비로 특성화 주행만 하기 때문에
    일반도로에서의 주행을 길들이기 기간 동안 하게 되면 각 기어단수의 지속적인 변속과 가,감속을 통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의 유기적인 작동으로 자리를 잡게 되겠죠.
    물론 메뉴얼에 나와있는 엔진회전수 지켜 주시고 급자 들어가는 운전은 피해야겠죠.
    저는 이런 패턴으로 1500km 주행후 엔진 오일 교환하고 나서..3000km까지 조금씩 각 기어단수별로 고 알피엠 써가며 페이스를 올려준후..3000km 이후...5000km 될때까지는 고속주행 위주로 길들여 준후 5000km즈음에 두번째 오일 교환후...
    길들이기를 끝내줍니다.
    전 이런식으로 길 들이기 하는거구요..
    다들 각자 스타일이 다르니까 참고만 하세요.
    ㅇㅖ쁜차 안전하게 오래 타세요~~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34 답글 신고
    어떻게 길들이기를 해야할지 걱정이 많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 레벨 병장 번아웃걸 16.05.28 17:36 답글 신고
    독일 3사차 모두 소유중입니다

    지인 스포츠ad 타고 대구가면서
    느낀거지만
    가성비 최강이라 생각이 들더군요
    갠적으로 명차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36 답글 신고
    일반 가솔린모델에 비해 조금 비싸지만 그 값을 제대로 하는 모델이지 싶네요 ^.^
  • 레벨 일병 울산최자 16.05.28 20:49 답글 신고
    소음은 어떤가요?? 저도 아반떼 풀옵이냐 아니면 스포츠 중옵이냐로 고민하고있는데 쏘는것보단 같은가격이면 스포츠가 나을꺼같아서요 소음이나 DCT 어떤가요??
  • 레벨 상사 3 CatzBE™ 16.05.28 21:45 답글 신고
    주행소음은 배기음을 제외하고는 전반적으로 일반 가솔린 모델과 큰 차이 없다고 느껴졌습니다.

    나름 스포츠 모델이라고
    일반 가솔린모델에 비해 조금 목청을 높여 봉봉봉 거리는 배기음이 매력적입니닷 ㅋㅋㅋ


    외관부터 엔진, 하체세팅 모두 펀 드라이빙에 맞춰져 있지만
    출고 타이어는 컴포트 주행에 적합한 노블2가 장착되어있어
    아스팔트 도로에선 꽤나 조용한 편 입니다.

    DCT미션은 수동의 특성을 이해하신다면 큰 위화감 없이 타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주행성능을 중요시해서 스포츠모델로 왔는데
    만약 편한 주행감각이나 차량관리에 관심이 적으시다면 일반모델도 좋은 선택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 레벨 이등병 임은스알 16.05.29 18:55 답글 신고
    길들이기 끝내고 후기부탁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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