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코리아는 비틀 역사상 가장 다이나믹한 모델로 새롭게 태어난 3세대 모델'더 비틀'을 8일부터 전국 21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폭스바겐 비틀은 193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2,25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려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린 모델 중 하나이자 자동차 산업의 발전사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더비틀은 전세대 모델인 뉴 비틀에 비해 폭(1,810mm)이 90mm 넒어졌고, 높이(1,485mm)는 15mm 낮아졌으며, 길이(4,280mm)는 150mm 더 길어졌다. 새로운 비율로 탄생한 더 비틀은 역대 비틀 중 가장 역동적인 모습을 갖췄다.
측면 디자인은 쿠페 스타일의 루프라인과 프레임리스 도어, 알루미늄으로 장식된 윈도우와 함께 18인치 '트위스터' 알로이 휠을 적용해 남성적이면서 강인한 느낌을 더했다.
더 비틀은 6단 DSG 변속기와 친환경 클린 디젤엔진인 2.0 TDI 엔진을 조합하여 비틀 시리즈 중 가장 역동적인 성능과 높은 연료 효율성을 자랑한다. 최고 출력은 140마력(4,200rpm)이며 최대 토크는32.9kg.m(1,750~2,500rpm)에 달한다.
공인연비는 가솔린 모델이었던 전 세대에 비해 20% 향상된 15.4km/L(신연비 기준)을 자랑하며,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127g/km에 불과하다.
인테리어에는 비엔나 가죽 시트를 기본 장착하고,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쿠페에서 느낄 수 있는 운전자 중심의 주행환경을 제공한다.
센터페시아에는 6.5인치 터치스크린을 포함한 RNS 510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된다. 한국 고객을 위해 개발된 이 시스템은 3D 리얼 타입의 내비게이션과 30GB 하드디스크, SD카드 슬롯, CD&DVD플레이어, 블루투스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전세대 비틀에 비해 더욱 길어진 루프라인으로 10mm 여유있는 뒷좌석 헤드룸과 넉넉한 레그룸(797mm)를 확보해 성인 4명을 태워도 여유있는 실내공간을 갖췄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비틀은 자동차 산업을 대표해 온 아이콘이자, 오늘날 전 세계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폭스바겐의 시작을 알린 모델" 이라며, "오리지널 비틀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과 성능으로 새롭게 태어난 더 비틀은 다양성을 강조하면서도 차의 본질은 지켜나가는 폭스바겐의 미래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모델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더 비틀의 국내 판매 가격은 3,630만원(VAT포함)이다.
- 보배드림 뉴스
가격도 적절한듯
여자분들 특히 열광하겠어요~ 가격도 참 착하고~ 나도 와이프 한대 사주고 싶당~ :(
뚱뚱한 포르쉐 느낌..ㅋㅋ
제가 그랜저 타는데 같은돈 주고 왜 저런차타는지 진짜 이해안가요
차 잘 모르는사람들이 저런차도 와! 외제차네..
잘사나보다 이러지
좀 아는사람이면 그랜저 더 알아주죠 ㅋ
그랜저 진짜 굿임
님이나 많이 타시길..
6천 초반 대 BMW 520 타는 사람도 이해 못 하실 테고
제네시스 3.3 이나
K9 3.3 타지 왜 수입차 타냐고 하실 테지 . . .
신형 더 비틀은 차가 크진 않지만, 국산차에 비해 기본기가 탄탄하는등 장점이 있는건데...
뭐, 차 아는 사람은 그랜져를 알아주니... 수입 엔트리차량 타는 사람들 이해가 안된다니...
자신한데 맞는거 타면 되지 자기 생각이랑 다르다고 저렇게 물고 늘어지실까나 수준낮아보이게...?
그리고 님이 말하신 부분에서 차 좀 아는 사람들은 국산차보다 외제차 선호할껄요...?
현/기 하는 꼬라지 아는데 굳이 빨아줄필요 없잖아요...
가격대비 참 별루니....
그런식으로 따지면 그렌저 왜 사나요? 프라이드로도 충분한데
전륜으로 무슨 고급스러움을 찾나요 ㅋㅋ
자기중심적인 사고방식은 좀 버리시길..~
천시트 진짜 구리다.
150만원 올리고 가죽시트 달면 안 되겠니 ? ? ?
골프 제타가 싼 차가 아니다.
천시트 달고 3천초중반이 싼 거냐>?
가격 좀더 내리고
그럼 훨씬 좋을텐데오
차좀 아는사람이 그랜저 탄다는게 아니라
비틀하고 그랜저 비교했을때 그랜저가 더 낫다고 평가한다는거다 ㅂㅇㅅ아
같은 가격대라고 설마?ㅎㅎㅎ
급이완전 다른차입니다^^
비교대상은 소울정도가 괜찮겠네요
호구가 아닌이상 급이 높은걸 사겠죠
같은 가격에 급 높은 국산사지. ㅋ
다 소비 취향이 사람마다 다른걸 자기 위주로만 생각하는듯.
그걸 또 소형 수입차 타는 사람은 전부 호구로 만드시고 ㅋㅋ
일부러 어그로 끌으시려고? 한거죠?
완전 동심파괴 버젼인듯 ㅋㅋ
티비에서 나오는거 보고 보배드림에서 배웠습니다...국산차 타는것이 애국인줄알고
사줬더니...수출용과 내수용을 다르게 만든다는걸요...ㅋㅋ 수출용보다 가격이 비싸면 최소한 수출용이랑은 똑같이 팔아 먹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자꾸 말하면 손가락만 아프죠...그냥 안사면 되니까요....
걍 돈을 넘 잘 벌어서 이뻐보이는데 하나사볼까? 이정도 아니면 무리해가며 구지 살필요 있을까요 걍 k5사서 서스좀 바꾸고 나머지 돈으로 자신을 꾸미는데 쓰는게 나을 듯..
남자와 여자의차이 ㅋ
저 문짝 마트에서 열고 기내리기도 힘들겠네
차라리 디자인면에서는 전모델이 둥글둥글하니 여자들이 귀여워할 요소를 많이 갖추고 있었는데 이번모델은 뉴비틀에 골프의 각진 모습을 얹어서 이도저도 아닌것같은 모양새가 되어 버린느낌이 듭니다.
다른차를 알아볼듯하지만..
뉴비틀로 많이 넘어가겟네용
최고급강판도 사용 했다니 맘에 드네요.
대폭 보강된 안전 옵션도 좋구요.
11년전에 출시된 전세대 뉴비틀이 3340만원 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DSG,경차보다 좋은 연비,추가된 파노라마 선룹,네비 등 없었던 것이 많네요
300만원의 가격 인상은 개인적으로 너무 착한? 가격이 아닐까요?ㅡㅡ
연비때문에 중고차 가격도 이전 비틀보다는 좋을 것 같네요.
우리나에 수입되는 모든 자동차 중에 골프가 중고감가가 가장 좋던데.
디젤모델은 중고가격도 좋을 듯 하네요.
미니 쿠퍼S 컨버터블이 현실적 세컨 드림카인데 바뀔지도 모르겠네...
그런데 미니도 풀 모델체인지 할때안됬나요? 아시는분??
디자인이 이쁜 건 이해가 가지만 다양한 라인업으로 들어와야지~
없어 보이는놈 몇놈 보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랜져에 환상을 가지고 있는가?...킄
내가 다시는 국산차 근처도 안가리라 맘먹게 만든 차가...그랜져 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패션카랑,,,,패밀리 세단이랑 비교 하는놈은 뭔 생각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여튼 키 워 들..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우매한 인간들...
각자 취향대로 사서 타고 다니면 되는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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