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 : 프랑수아 프로보)가 11월 SM5의 부분변경 모델, "뉴 SM5 플래티넘"의 출시를 앞두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대대적인 출시 전 이벤트에 나선다.
‘11월! SM5의 사랑이 시작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지는 이번 출시 전 이벤트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는 "뉴 SM5 플래티넘"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출시 전까지 매 주말마다 서울 (반포대교~동호대교)과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총 6대의 초대형 비행선이 편대로 상공을 비행하게 된다. 10m 크기의 비행선 6대의 편대 비행은 유동 인구와 차량이 많은 주말 오후에 진행되며, 야간에는 라이트 효과까지 가미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뉴 SM5 플래티넘"에 대한 기대감과 강한 인상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와 동시에 르노삼성자동차는 온라인 웹사이트와 SNS에서 "뉴 SM5 플래티넘"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한다.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른 고객 중 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주수연 팀장은 “르노삼성자동차의 주력 모델 "뉴 SM5 플래니넘"의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관심과 기대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색적이고 독특한 출시 전 마케팅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길응기자 kelee@automobilesun.com
출처-오토모빌썬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모빌썬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분위기 up되서 가격 또 올려서 내놔봐라!!!
그러다 연말부터 또 무이자행사 시작해야지...
관심 완전 없음
이번에도 주제넘게 가격 비싸게 내놔봐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