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는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1 신형 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형 X1의 모든 차종에는 전자식 스텝트로닉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됐으며 4기통 트윈파워 터보 디젤엔진이 탑재됐다.
외관은 새로운 차체 구조, LED 액센트 조명, 주간 주행을 위한 LED 라이트 링 등으로 개성을 살렸고 내장재는 안락함을 강조했다.
X1 x드라이브 18d, BMW X1 x드라이브 18d 하이 패키지는 최고출력 143마력, 최대토크 32.7㎏.m, 복합 연비 15.5㎞/ℓ이다. x드라이브 20d는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8.8㎏.m, 연비 15.2㎞/ℓ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x드라이브 25d 하이 패키지 모델은 최고출력 218마력, 최대토크 45.9㎏.m의 힘을 내며 연비는 14.5㎞/ℓ.
가격은 X1 x드라이브 18d 4천450만원, x드라이브 18d 하이 4천930만원, x드라이브 20d 5천270만원, x드라이브 25d 하이 6천510만원.
김지연 기자 cherora@yna.co.kr
출처-연합뉴스
<본 기사의 저작권은 연합뉴스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실내사이즈는 딱 구아방 크기임.
방음도 그냥 국산디젤차수준.. 치고나가는맛 없고.. 실내인테리어는 BMW라고 하기에는 정말 안습..
그차가 18d중에 젤 저가 모델이라 스틸휠이었음 ㅡ.ㅡ;;
이번에 새로나온 320 ED 모델이 실내가 더 넓음..이돈있으면 그냥 티구안이나 320ed를 사겠음
실내 마감은 저질수준...
시야각 개방감도 최악.
소음유입 역시 동급최강.
로우트림은 엔진출력도 ㅄ
상위트림은 가격이 너무 올라가고
실내는 소형차 수준으로 좁음.
이렇게 어중간하게 만들기도 힘든듯ㅡㅡ
bmw 마크 아니였으면 어쨌을라나?
한국에서 너무 쳐먹는다는생각이드네
매장가서 타보고 실망했습니다...뒷자리는 없는게 나아요;;;
다리도 앞으로 뻗을 수 없어요;;
도대체 저가격은 네임밸류값인가
5천을 주고 저걸 사
예전엔 BMW 마크만 달면 가격 개념 없어도 국내차 가격만 까면서 신처럼 신봉하더니.이젠 그런 현상은 점점 없어지는것 같아 좋아 보이네요.
가격은 참..원고 현상하고는 전혀 상관없네요..기본 4%이상은 기존가에서 다운되어야 하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