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SPC그룹과의 포인트 제휴를 맺고,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지원한다고 4일 전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제휴로 블루멤버스 회원은 마일리지 포인트인 '블루포인트'를 이용해 SPC그룹의 상품(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잠바주스, 빚은 등 총 5개 브랜드) 구매 시 상시 20% 포인트 활용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제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는 최대 50%까지 포인트 활용 혜택을 지원한다.
이중 파리바게뜨는 블루포인트 1만 점을 사용해 2만원 상당의 케이크를 50%의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25일까지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를 통해 모바일 쿠폰을 1만 포인트에 구매하고,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케이크(1인 1개, 선착순 총 1만 개)로 교환하면 된다.
또한 이달 말까지 전국 SPC 제휴 매장에서 블루포인트를 사용해 상품을 결제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500명에게 'SPC 케이크 교환권' 및 SPC 멤버십 모바일 쿠폰인 '해피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8일 블루멤버스 사이트에서 발표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