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고성능디젤도 잘나가기야 잘나가지 근데 운전 재미는 잘나가는거와 다르게 한단 한단 기어로 알피엠을 폭넓게 쓰고 토크곡선도 알피엠이 올라갈수록 비율맞게 같이 올라가줘야 일체감이 들어서 시원하게 밟아재끼는 맛이있는데 디젤은 나는 이제좀 알피엠을 쥐어 짜며 쭉~땡겨보려는데 다음 기어단수로 변속을 하야함
그리고 디젤은 실제 3800 rpm까지임
가솔린 최소 6~9천 까지도 쓰는거에 비하변 얼마나 재미없는건지 알수있음
결론 디젤은 재미로 타는게 아니라 초반토크빨로 편하게 타면서 연비로 만족해야하는 유종임
그리고 디젤은 실제 3800 rpm까지임
가솔린 최소 6~9천 까지도 쓰는거에 비하변 얼마나 재미없는건지 알수있음
결론 디젤은 재미로 타는게 아니라 초반토크빨로 편하게 타면서 연비로 만족해야하는 유종임
무게만 해도 2-300킬로 차이나지 않나요
게다가 길이도 m2가 훨씬 유리하고
재미로 따지면 m3 m4보다 m2가 더 유리할 듯
m2를 능가하려면? 오직 1m만이 가능할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