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가 오는 26일까지 짚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eepKorea)의 10만 팬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공식 페이스북은 지난해 4월 개설했다. 주요 콘텐츠로는 세계의 오프로드 드라이빙 사진과 동영상, 자동차 정보, 최신 뉴스 등을 다룬다. 브랜드 캠페인 '결코 물러서지 않는다(Don't hold back)'을 테마로한 3편의 캠페인 영상과 사진 공모전도 열었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계정 소유자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올해 가장 힘이 된 사람에게 감사의 댓글을 남기면 된다. 행사는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8일 오후 2시에 발표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테디베어 뮤지엄'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짚 테디베어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짚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회사 마케팅 총괄 정일영 부장은 "짚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10만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됐다"며 "내년에도 일상 속에서 보다 쉽고 빠르게 다양한 소식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