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6 s-link 오작동 문제로 일산 법곳에있는 르노삼성정비소로 오늘 오전에 연락을했습니다.
전화해서 증상을 설명하고 불만을 말했습니다.
(대략:차 출고한지 한달됬는데 정비소를 2번이나 입고시키는게 말이되느냐...)
그 다음 이제 저번처럼 예약을 하고 찾아가려고 했는데
예약을 하겠다니까 무슨 개똥같은소리를 하는건지
(대략: 예약을 하고싶은데요
고객님 예약은 엔지니어가 시간이 되면 그때 오셔서 점검받으시면 됩니다.
...........??? 아니 내가 시간될때 가야지 무슨소리냐 내가 왜 엔지니어 시간에 맞추냐
아몰랑 엔지니어가 연락 할꺼니까 알아서 시간될때 와서 점검받으면 된다.
........?? (깊은빡침))
그래서 전화를 끊고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너무 열받아서
엔젤센터로 연락해서 이부분은 설명함....
그랬더니 예약해주고 대신 미안하다고함.
뭐지........ 아 그건그렇고 가서 오일교환권이라던가 주유권같은거 받으려면 어떡해야하죠??
다른분들 그런거 막 잘 받아오시던데
그리고 한달에 정비소 2번입고면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ㅡㅡ.......
s-link 차량증상
23일 오전에 시동 걸었음
s-link 먹통임 16~18km 달리는데도 한번도 안켜짐 (후방카메라든 라디오 네비연동 다 못함 안됨)
23일 저녁에 일끝나고 시동걸음
s-link. 작동됨 하지만 화면엔 87.5 주파수로 나오고 소리는 93.9로나옴(매일 듣는거라 알음)
엔젤센터에는 s-link 가 이제 된다고 해도 언제 어디서 안될수도 있는거고
안되면 아예 실내 차량 제어가 안되는데 무슨 조치라도 취해줘라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가 가는곳은 예약시간에만 잘 가면 문제 없는데요..ㅎㅎ
보상심리는 버리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보상심리는 다른분들이 얘기하셔서 말씀드리는 겁니다.
어짜피 차량 정비하고 그쪽 데스트 있는 분들이 정비후에 서비스 만족 불만족에대해서 전화상담 갈꺼라고 할텐데 10점이 만족이면 0점은 불만족이니 르노삼성에서 불만족으로 접수되었을경우, 제재가 들어갈겁니다~ㅎㅎ
하지만 오일교환권이나 주유권 주면 용서해 줄수 있다... 혹시 이런 정도로 해석하면 되겠나요?;;;
오늘은 진짜 화가 조금 났네요
SM6 신차구입하면 주는 엔진오일 쿠폰 2장 말고도 더 주나요? 첨 듣는데...
주는 쿠폰도 따로 뭐 종이 쿠폰 같은게 있는게 아니라 정비소가면 시스템에 등록되어 있어서 그냥 사용하면 되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