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구구절절히 말 많이 하지 말고
사진으로 간단히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는
유리가 온전할 정도로 저속(30KM대로 추정됨)
으로 충돌한 사고임에도 뼈대(프레임이 거의 완전히 파손된 미국차)
아무리 경차모델이라지만 너무하죠?
속도가 더높으면 안전성은 장담 못할거란 생각이 드네요
아래는 휠하우스가 부식되어 과자처럼 으스러진 모습
일촉즉발 위험한 상태로서 수리도 안되고 폐차가 정답임
지금은 미국차가 된 예전 D사 모델
이거타면 난 안전하다라고 자부하시는 분들 많으실테죠
아래 커텐에어백까지 터진 사고이지만 승객생존에 필수적인 세이프티존 확보 실패로
생사 불분명한 사진입니다.
국산차의 자존심!
제일 많이 팔리는 차가 좋은 차이다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좀 약았습니까? 우리나라 사람들이 좀 머리 좋습니까
그들이 사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겁니다.
오히려 천하무적 깡패트럭이 더 많이 상해 보입니다.
범퍼가 차와 생명을 지켜주는것이 아닌 범퍼속 범퍼안쪽에 있는 뼈대가 충격을 분산 흡수하여 보호해주는 구조입니다.
흔히 하시는 착각이죠
열심히해요
언론에서 이슈화하고 인터넷 게시글들에서 이슈가되고 그렇게 문제가 커질데로 커졌을때 대응하는게 아닌 것을 얘기하는 거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