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도 말고
트랜스포머 때문에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구형 라프디가 디자인 갚이라 생각했었습니다.
그시절엔 포르테의 디자인도 좋았지만
쿠킹호일이였고
아반떼hd는 디자인이 정말 싫었습니다.
그시절에는 쉐보레가 확실히 튼튼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니다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훨씬 비싸고 실내디자인의 변화가 거의 없고
옵션또한 구리며
수리비는 오지게 비쌉니다.
그러므로 스파크나 카마로까지는 생각해보되
다시는 쉐슬람차 사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 구입한 쉐벌 차종.
마크리
라프.6
스파크
크루즈
총 9년 운행 ㅃㅃ
올뉴k7으로 갑니다.
3년을 고통받아왔었습니다.
부품비싼것도 용접한철판이랑 통짜랑같을리가
튼튼해보이더라고요
2010년 언저리 차들은
확실히 현기가 쿠킹호일이였으나
지금은 별차이 없어보입니다.
볼보 아닌이상에야 도찐개찐이죵..
1.6인가 1.5 였는데 힘이 너무 없어서 가속하면 범버카처럼 앵~~ 소리만 나고 굼뜨는거 말고는.
현재는 제네시스, 알페온 운행중인데.
두차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두개중에 하나 고르라면 알페온 고를거 같아요.
구제네 입니다.
운전할때 딱딱한 느낌이 더 좋습니다.
제네가 나쁘다는 말은 아니지만, 제 호감도는 그렇죠.
그리고 gm 부속비 비싼거랑 사업소 없는거는 정말 고민해봐야 합니다.
광역시인데 도시 구석에 직영 사업소 하나 있습니다.
절대 성장할수 없는 회사입니다.
절대 안바껴요.
두차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