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F-16 전투기 판매 승인은 필리핀 공군 현대화에 있어 중요한 진전이지만, 일부 한국 언론의 보도처럼 KF-21의 필리핀 수출이 무산되었다고 단정하는 것은 명백한 오류이고 가짜뉴스입니다.
무조건적인 자국 무기에 대한 국뽕식 기사도 문제가 되지만 이번 보도와 같은 자국 무기에 대한 불안감을 조성하는 내용은 가짜뉴스를 넘어 악의를 갖고 국산 무기를 부정적으로 만드는 전형적인 기레기의 모습이라고 생각됩니다.
필리핀의 다각적인 전력 증강 계획, KF-21의 경쟁력, F-16 도입의 현실적인 어려움, 그리고 필리핀의 과거 무기 도입 사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때, KF-21은 필리핀 다목적 전투기 사업의 남은 물량 확보에 충분히 성공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한국 언론은 자국 산업에 대한 관심과 지지를 표명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정확한 정보 확인과 심층적인 분석을 통해 국민들에게 오해를 주지 않도록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윤석열의 탄핵을 시작으로 이런 검증도 되지 않은 악의적인 가짜뉴스를 더이상 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검찰개혁, 언론개혁... 반드시 필요합니다!
먼수로 f16을...
스파크굴릴돈읍다고 차처분해놓고
소나타 뽑는다는 꼴
문제는 그 돈만 가지고는 f16을 원하는 만큼은 구매하기에는 금액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판매 승인은 판매에 대한 대화를 시작해도 된다는 거지 판매 완료가 아닙니다.
지금 필리핀 입장에선 차라리 fa50을 더 도입하거나 kf21쪽을 보는게 맞는 상황이지만
미국에서 원조 받은 돈으로 한국제 무기를 산다고 하면 트럼프가 또 뭔 짓을 할 지 모르니
미국에 지속적인 지원을 받아야 하는 필리핀 입장에선 눈치를 볼 수 밖에요
언론에 징벌적 손해배상 하기 위함을 알기에
기를 쓰고 이재명 죽이기에 나서는것이죠
언론에서 국가 기밀 누설해서
핵잠 날라간거 생각하면..
그게 언론인가요 ???
매국노지
나라 팔아먹어도 찍어준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국노..
피해를 얼마나 줄이느냐, 국가의 기반을 얼마나 정상화 시킬수 있느냐... 윤석열이 싸질러 놓은 똥을 얼마나 치울수 있느냐가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제발... 또다시 냄비 근성으로 차기 정부의 고충을 이해하지 못하고 잘못된 선택을 하지 않도록 국민 모두가 제대로된 생각을 갖고 있어야 할 텐데... 정말 걱정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