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스텟 고장 의심요. 냉각수 도는 통로에서 열렸다 닫혔다 하는 밸브인데..
열린채로 밸브 고착된 듯 싶내요..
추우시면 수동 모드로 엔진회전수(RPM)를 높게 쓰시면 엔진 더워집니다..
닫힌채로 고착될 경우, 엔진 오버히트로 인한 엔진헤드 변형 초래핳 수 있으나,
반대로 열린채로 고착되면 운행에는 문제소지가 거의 없으나 엔진이 쉽개 더워지지 않는 관계로 히터바람이 따듯해지지 않습니다.
수리비용 얼마 안합니다.
밸브 한 개 교체하므로..
이상 속초에 와있는 금정구민이..
편한 귀향길 되세여
썸머 스텟 고장 의심요. 냉각수 도는 통로에서 열렸다 닫혔다 하는 밸브인데..
열린채로 밸브 고착된 듯 싶내요..
추우시면 수동 모드로 엔진회전수(RPM)를 높게 쓰시면 엔진 더워집니다..
닫힌채로 고착될 경우, 엔진 오버히트로 인한 엔진헤드 변형 초래핳 수 있으나,
반대로 열린채로 고착되면 운행에는 문제소지가 거의 없으나 엔진이 쉽개 더워지지 않는 관계로 히터바람이 따듯해지지 않습니다.
수리비용 얼마 안합니다.
밸브 한 개 교체하므로..
이상 속초에 와있는 금정구민이..
편한 귀향길 되세여
예 불행중 다행이라고 해야겠죠..^^
그래도 무리한 운행은 하지 마세요..
수온계 자주 봐 주시면서 운행하세요..
혹시 수온계가 80프로 이상 넘어서면 즉시 운행중지 하시고 시동끈 후 10여분 기다리면서 엔진 냉각 시켜야 합니다.
이후 같은 방법으로 대처하면서 운행 가능..
차종은 모르겠으나,
과열로 인한 엔진 데미지가 발생하면 십중팔구 엔진헤드 교체해야 합니다.
견적 기본 150만 원 이상입니다.
열린채로 밸브 고착된 듯 싶내요..
추우시면 수동 모드로 엔진회전수(RPM)를 높게 쓰시면 엔진 더워집니다..
닫힌채로 고착될 경우, 엔진 오버히트로 인한 엔진헤드 변형 초래핳 수 있으나,
반대로 열린채로 고착되면 운행에는 문제소지가 거의 없으나 엔진이 쉽개 더워지지 않는 관계로 히터바람이 따듯해지지 않습니다.
수리비용 얼마 안합니다.
밸브 한 개 교체하므로..
이상 속초에 와있는 금정구민이..
편한 귀향길 되세여
열린채로 밸브 고착된 듯 싶내요..
추우시면 수동 모드로 엔진회전수(RPM)를 높게 쓰시면 엔진 더워집니다..
닫힌채로 고착될 경우, 엔진 오버히트로 인한 엔진헤드 변형 초래핳 수 있으나,
반대로 열린채로 고착되면 운행에는 문제소지가 거의 없으나 엔진이 쉽개 더워지지 않는 관계로 히터바람이 따듯해지지 않습니다.
수리비용 얼마 안합니다.
밸브 한 개 교체하므로..
이상 속초에 와있는 금정구민이..
편한 귀향길 되세여
그래도 무리한 운행은 하지 마세요..
수온계 자주 봐 주시면서 운행하세요..
혹시 수온계가 80프로 이상 넘어서면 즉시 운행중지 하시고 시동끈 후 10여분 기다리면서 엔진 냉각 시켜야 합니다.
이후 같은 방법으로 대처하면서 운행 가능..
차종은 모르겠으나,
과열로 인한 엔진 데미지가 발생하면 십중팔구 엔진헤드 교체해야 합니다.
견적 기본 150만 원 이상입니다.
히터의 유무가 중요할것 같습니다
써머 스텟 고장이 맞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