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17.07.02 00:56 답글 신고
    아시다시피 대부분의 급발진사고는 실제 운전자의 조작미스입니다
    컴퓨터의 뜻하지 않은 오류 보다 인간의 뜻하지 않은 오류의 확률이 훨씬 높은지라..

    실제 블박, CCTV들을 까보면 대부분 운전자가 악셀을 신나게 밟아제끼고 있더군요
    답글 2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17.07.02 00:56 답글 신고
    아시다시피 대부분의 급발진사고는 실제 운전자의 조작미스입니다
    컴퓨터의 뜻하지 않은 오류 보다 인간의 뜻하지 않은 오류의 확률이 훨씬 높은지라..

    실제 블박, CCTV들을 까보면 대부분 운전자가 악셀을 신나게 밟아제끼고 있더군요
  • 레벨 원사 3 후라이드DM1쩜3 17.07.02 00:58 답글 신고
    운전자 미스 제외한 급발진에 대해 얘기 한겁니다.
  • 레벨 중령 3 유천교라프디 17.07.02 09:34 답글 신고
    앞산 yf소나타 급발진, 팔공산 갓바위 싼타페 급발진, 부산 싼타페급발진 이거는 진짜 누가봐도 오류 급발진입니다
    그리고 도요타에서도 미국에서 급발진 인정했는데 현기라고 없다는 말은 못하죠 커버쳐쥬는 사람들 보면 이해가 안갑니다
  • 레벨 소위 3 앗꽃남 17.07.02 01:00 답글 신고
    급발진 원인은 나왔죠 발전기 ecu로들어가는 전압이 불안정해서 ecu가 주행중에 리부팅 되면서

    스로틀벨브가 악셀 밝기에상관없이 완전 열리고 닫이고 거기다 미션까지 제어 못하면 급발진이 일어난다고 나오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앗꽃남 17.07.02 01:40 신고
    @후라이드DM1쩜3 그래서 ecu가 초기화 단계 에 들어가면 강제 출력저화 장치나 달리면 좋다고 했으나 아직 까진 진전이없네요

    급발진은 차가 차가 시동후 발생하니 전압게이지 한게정도야 있으면 좋겠네요 7볼트이하로 전압이 떨어지면 리부팅 된다고 하네요
  • 레벨 소령 2 보태식 17.07.02 01:01 답글 신고
    제너레타 구리선 깜장색이구만
  • 레벨 중장 세월아네월아 17.07.02 01:05 답글 신고
    S/W를 그리 허접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허용값 체크도 안 할까봐....
  • 레벨 원사 3 후라이드DM1쩜3 17.07.02 01:11 답글 신고
    소프트웨어가 커지면 커잘수록 버그는 그에 맞게 많아 집니다. 윈도우 또는 오피스 또는 한글 그외 소프트웨어 보안 취약점 발견 되었다고 제품 출시후 지금 까지 패치 하고 있습니다.
  • 레벨 소위 3 앗꽃남 17.07.02 01:44 신고
    @후라이드DM1쩜3 패치하는 이유는 해커들이 계속 보안을깨고들어오니 서로 막고 뚫고 하는거죠

    차량ecu야 거진 정해진 프래그램은 그차에 맞게 살짜 변경만해서 사용해서 그리 버그는없습니다

    문제는 발전기에요 발전기만 제대로 일정한 전기만 보내준다그면 급발진은 사라질꺼에요.
  • 레벨 원사 3 후라이드DM1쩜3 17.07.02 02:19 답글 신고
    소프트웨어에 해커들이 계속 보안을 뚫고 들어오는거랑 차량의 돌발적인 상황발생이 어떻게 보면 일맥상통 하는 부분입니다.
  • 레벨 원수 equus2012 17.07.02 02:21 답글 신고
    저도 예상치 못한 버그에 의해 급발진이
    일어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차량도 가끔이지만 시동걸면 네비겸용 오디오가 가끔 먹통이 되더군요.그러다 시동끄고 다시 걸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이런 오류처럼 Ecu도 첨 시동걸때 뭔가 오류가 날수 있겠죠.
  • 레벨 대령 3 김털칠 17.07.02 03:45 답글 신고
    회원님 증상은 Bcm과 ecu가 통신오류가 일어나면 전자장비 먹통되는현상입니다. 조치가능한 현상이에요
  • 레벨 대령 3 김털칠 17.07.02 03:43 답글 신고
    실질적으로 몇년전에 선보인 급발진 실험은 발전기 불량으로 인한 한 예일뿐 모든 급발진이 그 사례 하나로 설명되는것은 아닐지언데 ㅎㅎ
    림폼모드가 괜히 있는것이 아닙니다.
    그마저도 무시할 만한 오류라면 급발진가능성이
    높겠지만 림폼모드는 강력합니다요.
    옛날차들이야 기계식 스로틀 자가조작케이블
    또는 케이블의 노후화 isc의 오류로인한 급발진아닌 급발진이 나타났지만 최근의 차량컴퓨터는 수많은 오류들을 스스로 극복하게끔 프로그래밍되어있어요. 급발진이 소프트웨어 오류라면 고급차에 적용되는 전자식변속시스템이 기계식보다 더 위험한건데 왜 갈수록 적용차종이 많아지는지 생각해보시길
  • 레벨 원사 3 후라이드DM1쩜3 17.07.02 06:46 답글 신고
    수많은 오류들을 스스로 극복하다니요........
    영화를 너무 많이 보신듯 합니다....
  • 레벨 준장 보내뜨림 17.07.02 12:18 신고
    @후라이드DM1쩜3 ㅋㅋ
  • 레벨 대령 3 김털칠 17.07.02 13:25 신고
    @후라이드DM1쩜3 영화에 저런내용이 있나요 학습치와 기준값을 스스로 판단하여 작동 비작동 림폼을 결정하는데 무슨
    글만 그럴듯하게 쓰지말고 공부를해보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