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http://pds5.egloos.com/pmf/200702/02/02/d0033902_1202057058337.jpg)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http://pds5.egloos.com/pmf/200702/02/02/d0033902_120206485924.jpg)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http://pds5.egloos.com/pmf/200702/02/02/d0033902_1202062522470.jpg)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http://pds5.egloos.com/pmf/200702/02/02/d0033902_1202096187150.jpg)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http://pds5.egloos.com/pmf/200702/02/02/d0033902_1202113574449.jpg)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http://pds4.egloos.com/pmf/200702/02/02/d0033902_1202116092709.jpg)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http://pds5.egloos.com/pmf/200702/02/02/d0033902_1202118367269.jpg)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http://pds5.egloos.com/pmf/200702/02/02/d0033902_120213992422.jpg)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http://pds5.egloos.com/pmf/200702/02/02/d0033902_1202133568732.jpg)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http://pds4.egloos.com/pmf/200702/02/02/d0033902_1202136192945.jpg)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http://pds4.egloos.com/pmf/200702/02/02/d0033902_1202138441934.jpg)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http://pds5.egloos.com/pmf/200702/02/02/d0033902_120214141838.jpg)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http://pds4.egloos.com/pmf/200702/02/02/d0033902_1202143579848.jpg)
세상에 한대 밖엔 없는 8백만달러 자동차 마이바흐 (8 Million Dollar Car, Maybach Exelero)
모델이름 : Maybach Exelero
차종 : 2인용 쿠페
길이 : 5.89 m (19.3 ft)
폭 : 2.14 m (7.0 ft)
높이 : 1,39m
무게 : 2660 kg (5864 lb)
엔진 : V12 bi-turbo (Maybach 57S엔진)
배기량 : 5,9l
파워 : 700마력 (522 kW), 1020 N·m
최고속도: 352 km/h (220 mph)
0-100km/h : 4.4 seconds
타이어 : 315/25 ZR 23
연료통크기 : 110l
제작자 의뢰: 풀다 (독일 타이어 제조사)
디자인 : Pforzheim 대학
제작 : 프로토타입 제작 전문가 Stola (이태리 Turin)
연구비 : 130억 이상(단 한대의 연구비임)
소개 : 2005년 5월 11일 베를린
Maybach Exelero 은 2005년도에 독일 베를린에서 소개된 high-performance 콘셉트카로 독일의 유명 타이어 제조업체인 풀다에 의해 의뢰되어 마이바흐에서 제조 되었다.
마이바흐의 현 모델중 Maybach57을 기초로함.
풀다가 이 마이바흐제조 의뢰한 목적은 자사의 신 세대 광폭타이어를 시험하기 위함.
독일의 마이바흐는 이 유일무일한 엑셀로를 귀사의 1930년대 전설적으로 내려오는 마이바흐를 현대식 콘셉으로 재생하는데 성공.
마이바흐의 역사적 모델엔 여러가지가 있으나 그중 하나인 Maybach SW38의 파워있는 모델을 계승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