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시원바람 26.06.06 17:28 답글 신고
    97년 홍대기준 알바시급 2000원 많이주면 2500원이었음
    답글 52
  • 레벨 중장 쌀바다 26.06.06 17:13 답글 신고
    야구방망이, 삽자루. 곡갱이 자루. 하키채, 굵은 나뭇가지, PVC 파이프. 이 모든것으로 맞아봄
    답글 32
  • 레벨 소위 3 1차로는화장실차로 26.06.06 17:07 답글 신고
    야구베트 낚시대가 학교 몽둥이
    엎드려 바쳐 아니죠 원상폭격이죠 ㅎㅎ
    답글 25
  • 레벨 소위 2 닭발앤막걸리 26.06.07 17:46 답글 신고
    소주 병따게 없이 이로 따고, 25도 진로가 귀하던 시절.
    30도 짜리도 있었음. 금방 없어짐.
    나폴레옹, 캡틴큐는 담날 어마무시한 폭탄이었다.
  • 레벨 병장 형들사랑합니다 26.06.07 19:00 답글 신고
    반박을못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드렉슬러 26.06.07 19:49 답글 신고
    군대 월급 2만원.
    고등학교 때 하루 용돈 100원이였음 (식빵 꼬다리 튀겨서 설탕 뿌려놓은 빵이 100원이였는데 그거랑 에델바? 크림빵 양이 제일 많아서 보통 배고프면 그걸로 버팀)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08 13:06 답글 신고
    97군번 병장보너스달에 19000원정도였던걸로 기억하네요
  • 레벨 원사 3 무지개같은당신 26.06.07 20:42 답글 신고
    94년 KFC 시급 1350원 소주는 25도
  • 레벨 중사 1 송파주민19 26.06.07 22:59 답글 신고
    40~50 시급 5천원 ㅋㅋ
    99년도 주유소알바시급 1800원이었는데
  • 레벨 대위 1 고스트실버 26.06.07 23:49 답글 신고
    1991년도에 수색동 달력 공장에서 시급 900원 받고 알바했습니다
    그 당시에 달력 만드는 기계보다 인건비가 싸서 사람이 빙글 빙들 돌면서 1월부터 12월까지 손으로 모아서 달력을 만들었답니다 ㅎㅎ
  • 레벨 소위 1 너마늘사랑한다했잖아 26.06.07 23:54 답글 신고
    5키로씩 도보 및 자전거로 등교.
    연습장은 달력.
    화장지는 신문지.
    전구1개로 생활.
    잦은 정전. 촛불항시비치.
    요강사용.
    밥은 고봉밥.
    경운기타고 읍내감.
  • 레벨 원사 3 레드우드 26.06.08 03:07 답글 신고
    70년 초딩때 국민학교 가는 길이 왜 이리 멀었는지..
    걸어서 1시간씩 , 왕복 2시간을 6년 동안 비가오나 눈이 오나 걸어 다녔으니...
  • 레벨 병장 삼성대주주 26.06.08 11:00 답글 신고
    99년 맥도날드 크루 알바 시급 1600원이었음.
  • 레벨 대령 3 GOATT 26.06.08 12:28 답글 신고
    두꺼비로 술 배웠었는데... ㅋㅋㅋㅋ 그리고 빨뚜 ... ㅋㅋㅋ
  • 레벨 중령 2 개독사냥꾼 26.06.08 13:03 답글 신고
    나 동생 뒤에 자전거 태우고 가다가 선보러 가는 노총각 아저씨 살짝 부디쳤는데 귀싸데기 맞았음. 그래도 죄송하다고 하고 넘어갔는데 담날 그아저씨 언제 그랬냐는듯 지나가는 나랑 동생보고 어디가냐? 라고 친절하게 물어봄 ㅎㄷㄷ
  • 레벨 중위 1 최고임금위원회 26.06.08 14:24 답글 신고
    12. 청년이라고 대우받은거 1도 없음.
  • 레벨 소령 3 바지댓통령실세댓통년 26.06.08 14:25 답글 신고
    50 기준으로 소주는 30도였음 ㅎ
  • 레벨 이등병 코코111 26.06.11 02:49 답글 신고
    어렸을떄는 이렇게 덥지않았지..
  • 레벨 하사 1 OURTIMES 26.06.17 16:48 답글 신고
    2000년 롯데리아 알바 생각나네 시급 2000원 ㅋ
    토요일 학교가는게 당연해서 4교시하는 날만 기다렸다는 끝나고 친구들이랑 피시방가고 즐거웠다. 정말
  • 레벨 소장 제네90STI 26.06.22 13:21 답글 신고
    82년생인데 시급 2천원 넘게 주는데는 많이 주는곳..ㅋ 콜렉트콜은 군대있을때만..;; 돈이 그리 비싼줄 몰랐음..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