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sen Huang (엔비디아 CEO)
-한국이 이미 AI 3강 반열에 올랐다
-한국은 AI 산업 발전에 가장 큰 기여국가다
-한국이 인터넷 혁명에 이어 AI 혁명에서도 핵심 국가로 부상할 것이다
-한국은 메모리 분야에서 세계 최고 경쟁력을 구축했다
-특히 과학, 수학, AI 연구 분야에서 저력이 있다
-현재 AI 산업 내 한국이 세계 1위 기여 국가다
-미국,중국에 이어 한국이 AI 세계 3위 국가라고 생각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우리나라가 저렴하면서도 품질좋은 제품 생산할거같음.
첨단산업인 방산을 보면 앎...
한국은 이번에 10조 예산 편성했습니다..
퍼붓는돈이 10배 차이나네요...
못잡아요 저건..3위라도 단단히 지켜내면 됩니다!!
규모로는 더 올라가지 못하겠지만, 기여도는 1위 계속 유지하기를!
통일 어쩌구 하는데. 일단 통일 방식에 문제겠지만, 통일되면 나라 신뢰도 바닥칠꺼임
북한에 확인 안되는 무기/화약등 또 각종 범죄, 테러들.. 두만강이 탈북의 관로였다면 통일되면 밀수/밀입국의 관로가 될꺼임
그 모든 시스템이 정리 될때까지 신뢰도 회복 불가
최소한 북한 사람들도 통일 3대째부터 좀 남한과 비슷한 생활이 가능할꺼임. 그 전까지는 체제전환 불가능
통일되면 총기소지 합법화도 같이 논의해야할 수준
뭘 그렇게들 열광하는지
원래 유태인 뺨싸다구 날리는게 화교장사꾼.
우리나라가 저렴하면서도 품질좋은 제품 생산할거같음.
첨단산업인 방산을 보면 앎...
기반은 무너져가는데
무력에 강하고 칭찬에 약한 한국인 종특
근데 뭐.. 삼전닉스현다이의 장사꾼 저력을 믿어 보자.
어짜피 지금은 서로 윈윈관계니까
어차피 다른당이 집권하면 알아서 3위에서 45위쯤으로 끌어내릴꺼
중학교때 기억나냐?
엉아한테 쪽지보내라 소주한잔 정도는 사줄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