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몇일아니고며칠 26.06.23 17:15 답글 신고
    진짜 쫓아가서 뒤집어 엎어버리고싶었을텐데 잘 참았네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23 17:22 답글 신고
    Lh가 진주에있으니 좀 멀죠ㅋ
  • 레벨 하사 1 코난열정 26.06.23 18:44 신고
    @잠자르
  • 레벨 원사 3 l소리지기l 26.06.24 07:11 답글 신고
    죄송합니다 제 본가가 진줍니더
    다시한번더 죄송합니다
  • 레벨 대장 라온미리 26.06.23 17:32 답글 신고
    억울할때는 법보다는 취재가 더 빠른듯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23 17:32 답글 신고
    ㅁㅊ
  • 레벨 준장 배롱나무꽃 26.06.23 18:15 답글 신고
    LH 진짜 왜 이러나.
    NH만으로도 벅찬데 자꾸!
  • 레벨 중령 3 미소만땅 26.06.23 18:17 답글 신고
    그동안 다른 억울한 피해자는 없었는지 조사해얄 듯..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3 18:34 답글 신고
    집을샀다 세입자가 없었다

    그럼 전집주인 또는 세입자가 돌려줘야 하는돈 아닌감?

    전 집주인도 세입자가 나가니깐 당연히 보증금을 세입자에게 돌려 주었을거 아니야

    그럼 그 세입자에게 돌려 달라고해야지

    이게 맞는거 아닌감?

    아님 처음부터 계약 종료 전에 전 집주인에게 보증금을 자기 쪽으로 돌려달라고 했어야 하는데

    지들이 실수해 놓고 집주인에게 떠 넘기는건가?

    세입자는 이사할때 집주인이 LH로 돌려줘야 할돈을 LH가 아무 조치안하니

    그냥 세입자에게 돌려준거 같은데
  • 레벨 대위 3 버러지글댓글추천금지 26.06.23 18:53 답글 신고
    LH도 한번 후벼 파보면 더러운 똥덩어리들이 엄청 나올써야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23 19:07 답글 신고
    굥기업 안 그런 곳 없을 듯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3 19:19 답글 신고
    미수에 그쳐도 처벌해야 합니다
  • 레벨 소장 데이오브솔다도 26.06.23 19:24 답글 신고
    시박새끼들
  • 레벨 소장 봅봅디라라 26.06.23 19:30 답글 신고
    사람들이 찾아가서 불지르는 게 괜히 있는 일이 아닙니다.

    저 일은 아니지만 공단이 개인한테 힘으로 누르는 턱에 답답하고 억울해서 자살하는 사람도 봤어요.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3 19:43 답글 신고
    양아치 집단이네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6.06.23 19:46 답글 신고
    애네 월급도 많고 돈 많이 벌지 않아요?
    세상에....왜이리 추접스러? 진짜 그지 똥구멍 에서 콩나물 대가리 찾겠다 니네 이야..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6.23 22:19 답글 신고
    이럴때는
    방송사 제보전까지 채증 쌓아놓고
    취재가 시작된후 바뀐 태도에 대해서
    민사소송으로 인실ㅈ 시전해줘야지..

    공무원들 고생하는거 아는데
    고의적 나태,태업하면 가만안둠..
  • 레벨 소령 1 19190413 26.06.23 22:31 답글 신고
    공기업 직원 징계 해야지.

    말단만 조질게 아니라
    공무원 공기업 조직 특성상 말단이 절대 이런거 결정 못함.
    위에 무조건 보고했고 지시 받았을 것임.
    의사결정한 윗선 징계 때려야
    다시는 이런 짓 안함.

    그냥 유야무야 넘어가주니
    계속 이딴짓 벌이는것임 ㅇㅇ
  • 레벨 중장 지나다잠시 26.06.24 01:08 답글 신고
    위법한 협박인 거 같은데, 소송 들어가야 하는 거 아닌가?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24 06:42 답글 신고
    이 것은 그냥 사기인데 ...
  • 레벨 원사 3 우랭우땡 26.06.24 07:12 답글 신고
    LH직원들 정보 미리알고 투기 많이 합니다 아직도 냅두는 이유도 궁금합니다 선관위 이새끼들보다 더 썪었으면 썪었지 국민들 등쳐먹고 사는 필요 없는 조직입니다 LH도 없야야 합니다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24 07:17 답글 신고
    정치인들이 그정보 같이 먹고써야하니..
  • 레벨 병장 GT1004 26.06.24 07:26 답글 신고
    이참에 공기업 싹 없에라 그냥 공무원 더채용해서 일시키자
  • 레벨 원사 3 해가남쪽에서뜬다면 26.06.24 07:27 답글 신고
    언론사에 제보 안했다면 저분한테 받아내려했다는거네요 전형적인 강약약강
  • 레벨 소령 2 아마추어복서 26.06.24 07:48 답글 신고
    이럴땐 아무 책임안지는 공인중개사
  • 레벨 일병 럽스타그램 26.06.24 08:33 답글 신고
    좆냥아들 저러다 전세사기도 치겠네 ㅋㅋ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6.06.24 09:07 답글 신고
    보증금에서 집주인들 집수리좀 잘 해줘라.

    수선한다고 보증금에서 까고 왜 안하나?

    퇴거시 원복은 기본인데 본인들이 놓친 원복을 후 세입자가 들어와서 계약할때 전세입자가 해놓은건지 어찌알아?
    말안하고 그대로 사용했다고 나갈때 원복비용 청구.(순정인지 DIY인지 알 수 없음)

    가산점 좀 세분화해라
    5년거주와 30년 이상 거주
    청약 60회와 120회
    2자녀와 4자녀......
    점수가 같은게 말이 안되잖아.
    급이 달라 급이. 저런 경우와 추첨으로 붙는다는걸 이해해 달라니...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4 09:16 답글 신고
    씨발새끼들 ㅡㅡ;
  • 레벨 이등병 kfftjlhvv 26.06.24 09:40 답글 신고
    LH가손댄 아파트는 뭐하나 빼먹은 허술해보이는 아파ㄸ
  • 레벨 이등병 새비콩 26.06.24 09:41 답글 신고
    LH진짜 ... 주변 식당 법인카드 선결제 해놓고 지인이나 가족들이랑 밥먹으로 감 월말되면 선결제해놓고 난리임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4 09:47 답글 신고
    교활하고 병* 같은 새끼들이네요.
  • 레벨 하사 2 으르신 26.06.24 09:53 답글 신고
    저런 개빡통 공무원들 진짜 엄청 많음
    본인이 계약 잘못해서 이번 년도 배정 받은 금액을 다 소진했다나 뭐라나 개 소리해서
    공사 끝난 대금을 1년 뒤에 받은적도 있음 진짜 찾아가서 죽탱이 한대 때리고 싶었는데 1년뒤
    받은 2억의 이자나 지연금 같은건 1도 없음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24 09:56 답글 신고
    그 돈 이자 지네들이 꿀꺽했을지도..
    2억의 3%만해도 600만원이니..
  • 레벨 중령 3 r2 26.06.24 10:01 신고
    @잠자르 이자를 어떻게 꿀꺽해요ㅎㅎㅎ
    너무나가셨어요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24 10:11 신고
    @r2 />
    예산 및 공금 이자 횡령: 관공서 예산이나 세외수입 계좌에서 발생한 이자, 공탁금 등을 전산 조작이나 관리 소홀을 틈타 개인 계좌로 빼돌리다 적발되어 파면 및 형사 처벌을 받은 사례들이 있습니다.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24 09:58 답글 신고
    당하신분들 억울해서 어쩌나.
  • 레벨 중령 3 r2 26.06.24 10:00 답글 신고
    부동산등기쳐본사람이 이정도에 당할사람은 없을것
    임대인과임차인의 보증금의 흐름을 뒤집어도 너무뒤집었네
    전에살던 세입자가 아몰랑 1.1억 먹고 배째하니
    부실채권감추려 억지해석해서 괜히 엄한거진행중 처리했겠지...
  • 레벨 상사 3 국민의악당 26.06.24 10:59 답글 신고
    저 집만 그랬던게 아니었을수도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4 11:00 답글 신고
    도대체 일들을 어떻게 하는거지
    그냥 질러보고 아님 말고 이건가..
  • 레벨 중위 1 스팩타클 26.06.24 11:11 답글 신고
    선관위 다음으로 LH를....
  • 레벨 원사 3 태양초꼬오추 26.06.24 11:14 답글 신고
    이런 개같은
    ㄴㅐ 색기들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6.06.24 11:17 답글 신고
    그래서 ㄴㅐ
  • 레벨 대령 3 뚱뚱이스머프 26.06.24 11:36 답글 신고
    그래서 마법의 단어라잖아...
    취재가 시작되자~
    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24 11:54 답글 신고
    이런새끼들은 엄벌해야지 뭐하는거여ㅡ 윗놈이랑 같이해쳐먹나?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4 12:06 답글 신고
    역시 "취재가 시작되고"는 마법의 단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