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1325
생각보다 엄청 더럽고 싸지도 않고 친절하지도 않아서 있어봐야 안가게 됨
가끔 꽈배기나 칼국수 같은건 먹으러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