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 경우는 17년 1월에 하이루프를 사서 1600정도 튜닝해서 타고 있는데요...
정말 잘타고 있습니다...
데일리로는 쏘렌토를 타고 드라이브용으로 428 컨버터블을 타는데요...
하이루프는 그야말로 가족 주말용으로 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주말만 타다 보니 키로수가 적고 5천키로에 엔진오일을 갈아서 인지 모르나
공명음도 없는거 같고 쏘렌토 대비 확실히 조용하긴 합니다...
두대를 같이 운행하니 바로 비교가 되네요...
글 몇개를 보니 난폭운전이다 뭐다 많이 까이는거 같아 아쉽네요...
차종에 불문하고 모든차종에 난폭운전 없는차량이 어디 있을까요???
다만 많이 팔린차량이고 그러다 보니 그런차량이 더 보일수도 있는거겠죠...
싸잡아서 말씀하시는 몇몇분...들 좀 안타깝습니다...
난폭 많음 국산 suv
작년 1년 5만 고속도로 때려본 결과
전 컨버 팔고 세단 넘어갈까 싶은데 카니발 2열에 앉다가 세단 뒷자리... 7시리즈도 좁아보입니다...
나를 포기해야 되는 느낌 ㅎㅎ
카니발만 있음 가족차라는게 인식이 있어 정말 나를 위한 차는없구나라고 느껴질때 있어요...
그러다보니 저도 4컨버를 한대 더 샀긴하지만서두요..
소수가 다수를 욕먹이는 상황인데.....인식은 다수가 소수를 욕먹이는 상황으로 가죠
그리고 R엔진 너무잘맨들어서 차가 너무잘나가네요...;;; 앵간한 2.0 수입디젤들 솔직히 별로 부럽지않아요...;;
출력이나 실내구성이나.. 미션정도 차이는있겟지만.. 그래봣자 2.0에 한국도로라..
엔진내구성도 괜찬은편이구... 솔직히 튜닝한차들 헤드가스켓변형오는거 있긴한데.. ;
솔직히 수입차도 엔진 10만 넘기면... 문제되는차들 너무많이본터라..ㅠㅠ 무엇보다 메인터넌스 수리비가 국산차가 저렴하다는게 정말 이점아닌
이점이싶습니다.. 엔진이야 내가바라시하면되고.... 여튼 그가격대에 카니발 쏘렌토만한 차가없으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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