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기존에 현대자동차 신차를 구매해서 타고 있다가 이번에 TM으로 바꿨습니다.
근데 당시 아버지 이름으로 구매 했는지 제 이름으로 구매했는지 기억이 안나서 5월 2일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제가 구매한 것으로 확인되고, 1.1% 적립된다고 답변 들어서 바디케어 패키지(20만포인트)로 가입했어요.
만약 0.7%라면 바디케어 플러스(14만포인트)로 했을 거구요.
근데 어제 포인트를 보니깐 0.7%-20만포인트 만큼 들어와있더라구요.
전화해봤더니 계약자는 아버지고 등록자가 저라서 첫번째 구매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바디케어 플러스로 변경해달라고 해도 안되고, 안내 잘못한건 미안하다고만 하고..
아니 사과를 하더라도 형식적인 사과 말고 안내한 사람이 직접 연락을 해서 사과하라고 해도 자기가 미안하다고 하고...
어떻게 이 문제 해결할 방법 없을까요?
제가 원하는건 바디케어 변경 or 안내한 포인트대로 적립 or 잘못 안내한 사람의 사과 입니다.
현대자동차에서는 다 안된다고 하네요 ㅡㅡ+++
요약
1. 신차 구매 2회인지 1회인지 기억이 안남
2.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문의해보니 2회구매라고 1.1% 적립 안내 받음
3. 바디케어 비싼거 가입함
4. 차량 구매 완료되고 0.7% 들어옴
5. 현대차에서 미안하다고만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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