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글 G4렉스턴과 견인력 비교글을 보고 좀 틀린부분이 있어 글 남깁니다.참고로 전 모하비 가솔린(KV460) 모델로 영국식 카라반 600급(ADRIA ALPINA 663UK) 견인하고 다닙니다.카라반 공차중량이 1.8톤이 넘고 옵션 및 캠핑도구를 넣고 약 2톤이 넘는 차량이죠. 저또한 견인차 선택할때 중요하게 생각한게 견인력이라 조금 공부를하고 선택을 했는데요...
국내에는 정확한 자료가 없고 유럽쪽 towing 자료를 보면 디젤이약2.3톤, 4600가솔린이 3.4톤이 나옵니다. G4렉스턴은 제 관심 밖에 차량이어서 따로 찾아보진 않았지만, 경험상 모하비보다 견인력이 높지는 않을것 같습니다...아무래도 기본출력이 낮으니까요.
썅용측에서 제시한 3톤 견인력은 차체 강성을 말하는거 같습니다.
3톤을 버틸수 있는 차체를 가졌다는 의미로써...
모하비가 사골이고 사이즈가 비슷하다보니 G4렉스턴과 비교하는것은 이해하지만...잘못된 자료는 바로 알려드리고 싶어 오랫만에 글 남깁니다~마지막 사진은 여름휴가때 찍은 사진입니다~
g4오너 : 모하비에 관심많음
그래서 미션오일 온도도 잘 유지되서 큰 트러블은 없이 댕깁니다~^^;;
X5에 들어가는 그것과 동일 모델이지요!
쨌든 저 토우 능력은 나름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한거 같기도 해요. 해외 리뷰를 보면 엔진이나 배기량이 딸려도 가격대에서 저정도 토우가능한 차량이 유럽에 거의 없나봐요.
근데 쌍용이 유럽수출을 목적으로 그런 자료를 넣은거라면...유럽 소비자들이 보고 웃을거같아요...그들은 견인에 대한 데이터가 정말 많거든요...
그 자료가 작년 로드테스트 기사내용인데요.....
G4와 더뉴모하비 비교..... 표를 보시면 견인력도 그렇고 연료탱크가 82리터는 더뉴모하비(80리터)가 아니라 구형모하비, CO2배출량 197은 파트타임인데 공차중량에 AWD로 잘못.... 최고속도도 210리밋이 아니라 190리밋..... 제로백도 제원상 8.7초인데 9.7로 잘못......
나중에 멋진 요트를 견인할수도~~
500급 넘어가면 대부분이 모하비로 가죠.
이글 댓글 보니 많군요 ㅋㅋㅋ
저는 디젤 타는데요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견인장치 없슴미까.
존 멋.........
출고된 차량이 얼마 안될텐데.. 희소성으로는 ㅎㄷㄷ 하죠..
오래오래 타세요.
감사합니다
g4오너 : 모하비에 관심많음
회사과장이랑 옆건물 센터직원차가 모하비오너임.과장은 모하비만 2대째 탐
둘다 차에 관심 많음 G4에 관심없음~ 사골이라 이런옵션이 있으면 좋겠다 이런얘기는 하지만..
친구놈 하나랑 매형이 G4탐 모하비 얘기만 나오면 거품물고 2열이 불편하다~언제적 모하비냐~흥분함!
G4까내리는 글들이 많네요
모하비가 더 좋다면서..
이글도 그런 식이죠.
둘다 좋은 차고 각자 필요에 따라 선택하는거죠.
뭐가 그리 무서워서 ㅎㅎ
저는 x5 에 끌고다녀요... 요세 저꾸 600급으로 가고싶은데...ㅋㅋㅋㅋ 견인차가 하자라...ㅋㅋㅋ
꿈에그리던 f150랩터나...램 트럭 기변하면 600급 끌고싶어요.
안전한 캠핑하세용^^
견인용으로 쓰기 아까울 녀석이죠~
랩터,램으로 기변하시면 미국식으로 가세요~같은가격에 평수가 달라집니다~^^
렉스턴이 견인력이 더 좋다는 얘기 들으면 그냥 씨익 웃어줘요...^^
실제 견인해서 다니시는분들은 아시죠...
게다 반쪽짜리지만 에어서스의 유용함...^^
그래서 이런 이야기가 나왔나 봅니다.
렉카차보면 카이런이 엄청 차지한 이유도 그 이유라고 생각됩니다.
모하비랑 G4 견인력 차이는 저는 전혀 모릅니다. ^^
렉스턴이랑 모하비랑 경쟁상대라 굉장히 민감한듯 합니다.
물론 차크기 대비 가격 경쟁말이죠...
차 크기는 모하비'급'인데 모하비보다 가격이 싸다는거?
렉스턴 전장 4,850mm
모하비 전장 4,930mm
렉스턴 가격 3,448~4,605만원(네이버 기본 가격)
모하비 가격 4,138~4,869만원(네이버 기본 가격)
저도 관심없어요.
(크기)덩치는 흑인
(엔진)꼬추는 소인..아닐까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오타아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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