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뉴스기사를보니 국내업계가 망해간다는 기사의 댓글이
거진 열중 아홉은 현기를 욕하는 글이 많도라구요.
물론 현기가 국내소비자를 봉으로 알았네 마네하고 들은바도 많고 또 극소수의 사건이지만 진짜 소비자를 봉으로 아는 행태인 사건도 직간접적으로 보긴했습니다만,
그렇게 욕먹을 정도로 에프터 서비스의 질이 여느 업체랑 상이할정도로 큰건지 모르겠습니다.
최근 bmw사건도 이래저래 해결이 됬다는 기사라던가 냐역은 찾아보기 어렵고 벤츠는 국내뭐 투자를 잘안한다고 듣긴했는데 이건 뭐... 기업입장에선 의무는 아닌터라 딱히 모르겠으나 언젠가 s클래스 잦은고장으로 한성오프마켙에서 차대놓고 시위를 하네마네 골프채로 부시네 마네도 본기억도있고... 그외에는 그렇게 잘알고있지 않지만 그렇게 차이가 큰가요?
물론 현대는 역사적으로 국내소비자가 애국이네 뭐네 키워줬고 이런저런 이야기가 있어서 잘해주어야하는 명분은 알겠으나, 그걸 떠나서 현시점에서 국내기업 해외기업으로 보는 시점말고 제3자시점에서 가격대비 전혀 값어치가 없는 차량업체인건가요?
기업은 어느 기업이나 최대이익을 추구하기 때문에 손해보는짓은 절대 안하려들죠.
그렇게 노동자 인권이 존중되고 민주주의혁명에 자부심이 강한 프랑스인들도 한국에서는 지들나라에서처럼 기업운영안하고 철저히 한국식으로 따랐잖아요. 여기선 그래도 된다면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