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늦었지만 서울모타쇼 쌍용부스 사진을 올립니다.
코란도 스포츠와 이스타나 이외엔 크게 관심없는 브랜드이지만 그래도 다 구경해야지요 특히 신차로 나왔다는 코란도를
중심으로 봤습니다
(이스타나는 기어 변속음 커억 커어어어억 쟈아아앙 쟈앙 하는 소리때문에)
(코스는 군시절 행정업무차량, 1호차 운행)
정육면체 형상의 네온을 장착한 쌍용 부스 입니다. 사람 제일 많을때 갔어요
조명 + 사진 + 색상빨 정말 잘받는구나
코란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기다리며 잠시 다른 차량을 담아봤습니다
군 차량 스타일의 렉스
디지털 무늬의 렉스 웬 얘들이 짐칸을 그리 좋아하는지 다 올라감..... 과자 들고 올라가서 부스 직원들 고생좀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아 사진좀.....
뼈대만 남은것도 멋지더군요 지프처럼 지붕 분리되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차 이야기만 하고싶은데..... 원래 전시차량들은 운전석은 줄을 서서 타고 나머지는 대기없이 그냥 탈 수 있습니다
근데 이놈은 줄 안서고 조수석 탑승후 중앙 부 신발로 밟으면서 운전석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가더군요
그리고 맘껏 만지는 아이..... 저 옆에 아이 표정 보이시죠? 몇십분씩 줄 서서 기다리는 아이였습니다
심지어 새치기한 아이 부모가 아무 제지도 안합니다 되려 웃으면서
카메라로 찍고 있어요 이런거 보면 참 화가 납니다 더 짜증나는건 이런일이 비일비재 하다는 것.....
아 됐고 차 이야기나 하겠습니다 좀 찍을려고 하니까 차만 찍기도 힘드네요
역시 오프로드 취향의 렉스
근처 부스에서 이벤트를 하니 사람이 어느정도 줄어서 이제야 코란도를 제대로 봤습니다
이놈이 색이 별론데 풀옵션이라 이걸로 찍었습니다 전시차 중 풀옵션 아닌것도 있더군요
이 급에서 드문 전동트렁크 (이놈은 소형suv 인가요 중형suv 인가요?)
블레이즈 콕핏 인테리어가 적용된 풀옵션 트림입니다
여유있는 1열
쌍용차가 비깜 3번 버튼이 따로 있어서 참 좋더군요 저는 자주 이용하는데..... 그리고 패들쉬프트도 있습니다
풀옵션인데 공갈버튼이 이상하게 많습니다 추후 페리를 고려해서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가뜩이나 지문에 약한 하이그로시 재질인데 여기저기 많이 써서 지문때문에 은하수가 펼쳐집니다
송풍구 형상의 이도 저도 아닌 장식, 엠비언트 라이트라도 넣었으면 어땠을가 싶네요
계기판은 모드에 따라 크게 3가지 형태로 분류됩니다
아날로그만 보다가 1, 3번을 보니 신기하더군요 대리점 가서 어떻게 움직이나 한번 해보고 싶을 정도 였습니다
계기판 형상 바뀔때 애니메이션 효과도 세련됐습니다 자연스럽게 바뀌더군요
평면인데 잔상을 남겨서 깊이감 + 공간감을 살린 무드등 입니다 색상, 밝기 다 조절이 되는데 이쁘긴 하더군요
(왜 프리저가 생각나지)
도어 트림 무드등 (이걸 무드등이라고 해야할지, 앰비언트라고 해야할지.....)
이제는 많이 상용(쌍용)화된 LED 헤드램프 입니다 전면뿐이지만 깜빡이도 LED라니 놀랍군요
후면 깜빡이 LED는 고급차에나 들어가겠죠 뭐
티볼리보단 여유있는 2열입니다 차가 크니 당연 넓겠죠
2열 열선도 구비되어 있네요 저 발자국과 지문 + 기스는 마음아프다 참
능숙하게 조절하는 어린이
다 좋은데 2열 에어벤트가 없어 대차게 까이고 있죠 다행히 1열 밑에 에어벤트가 있긴 합니다
저런 차들이 은근히 많더군요 예를들면 고인이 된 크루즈.....
렉스턴 오너인지, 쌍용 오너인지만 들어갈 수 있는 구역
대부분 부스마다 해당 브랜드 오너면 오너만 출입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더군요 N은 왜 없는가ㅠㅠ
렉스 맞아요
역시 렉스칸 쌍용은 티볼리부터 해서 SUV명가란 이미지, 레져 오프로드 같은걸로 많이 밀더군요
화물차인 렉스톤 스포츠, 지훠렉스톤 공용 2열 에어벤트 입니다. 이거 그냥 넣어주지 그랬냐 그럼 흠 잡을만한게 없던데
G70도 후면 LED 깜빡이 안넣었다고 욕을 그렇게 먹던데.....
이상입니다
전동트렁크는 투싼은 모르겠지만 스포티지 풀옵에 있었던거같아요..
클러스터와 무드램프가 색다른게 참 이쁘네요 ㅎㅎ 가격도 저정도면 괜찮은거같고..
진심 여름에 2열 에어벤트 없으면 탑승자 엄청 덥습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749765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