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1월에 출고했습니다. 2월까지 잘타다가 3월에 엔진경고등이 들어와서, 한주내내 블루핸즈 방문했습니다.
그렇게 경고등이 제거되고, 6월 첫째주 또 엔진경고등이 들어왔습니다. 이번에는 부품을 바꿔 끼워 보자며 부품교체후 경고등이 사라졌습니다.. 그렇게 타고다니다 오늘..하이브리드 경고등과,엔진 경고등,배터리 경고등 총3개의 경고등이 떴습니다.. 출근은 해야하기에 차는타고 갔으나,차 꿀렁거림, 주차장 오르막길에서 가속을 못하고 급가속 되는 현상때문에 죽을뻔 했네요.. 도대체 차를 어떻게 만들기에, 아직 출고 1년도 안된 9797km차가 이렇게 망가
질수있나 궁금합니다. 일단 직영점에 예약은 해놨지만 역시나 대기시간은 2주이상.. 정말 화가 나네요..
보배 회원님들! 이럴땐 어떻게 헤쳐나가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당장 출퇴근을 해야되는데 입고까지 시간이 남았고, 현대서비스 담담자는 일단 급한대로 블루핸즈 방문후, 직영점에 가라는데 블루핸즈 방문이 벌써 3번이 넘습니다. 아.. 제인생 사회생활 하면서 첫차인데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연비 좋다고 하던데
잘해결 되시길요
잘해결되시길요
부품 교체하셔도 계속 문제 있으셨는지..
1. 배터리 충전상태가 0칸으로 내려가고도 충전 잘안되는 현상
2. 대부분의 사람들 귀에는 잘 안들리는 브레이크 고주파음 소리(차안탈때도 이명 생겨서 병원도 다녔습니다. 처음에는 제 귀에 병이난줄 알았었네요.) 회생제동 소리 아님..
크게는 이정도인듯하네요. 부품 교환해도 안됩니다. 배터리 문제는 원인을 잘 모르더라구요.
제 플하는 문제없습니다..
(댓글만 보면 모든 하이브리드가 문제있는거 처럼보여서 적어봅니다.)
문제 생기면 성심 성의껏 해결해줄 노력을 해야지 참나
전 울산에살아서 직영만 이용하는데 수리하는 중간에도 진행상황과 어떻게 수리가 진행되는지 상세히 알려줘서 만족하는중인데 보배글 보다보면 타지역 직영중에 안그러는데도 있는 모양이더군요. 들어가려는 직영 검색해서 평판 어떤지 확인해보세요. (일반적으로 파워트레인 고장시 처음 예약할때는 확신할수없어인지 오래걸릴수도있다고 하지만 보통 하루나 이틀뒤에 차가지고 올수 있는지 연락오더군요.)
연비만좋네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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