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업 김혁씨 ls430 흰색차량에 꽂혀있던
메기스를 구입한사람입니다.
구입전에 기스 크롬뜬곳 수리 일절 없다해서 구입하엿는데 휠을 가서 보앗습니다 근데 휠이 지져분한 상태엿고
그러시면서 드레스업 사장이신 김혁씨는 기스없고 수리없고 크롬뜬곳도 없다하시고 세차할때 같이 닦으면
깨끗하다 하셔서 바란스를 돌려보앗는데도 바란스가안맞는데도.. 김혁씨가 바란스기돌릴줄모른다.
그래서 안맞나봐요 이랫는데도 업체니깐 믿고
사왓습니다... 사온후에 휠을 차에 꽂아놓고
퍼포먼스에서 한달가량 에어댐풀작업 차 올도색 까지하고 한달뒤쯤 차가 나왓고 세차를 하며 휠을 닦아보앗는데
림에 기스가잔듯있고 크롬도 뜨고..그래서 김혁씨한테 문자를햇더니 기스난곳 사진찍어 보내달래서 보내드리니 그후부터 연락이안되다 오늘 연락이됫는데 환불 밑 보상은 안해주신다고 마음대로하라고 나몰라라합니다
어떻게해야할지몰라서 회원님들에게 어떻게해야할지 적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