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저번에 " 라프광신도들은보아라" 글을 올렸던 토토폐인입니다.
저는 어느빠든 까든 아니였는데..
그 글이후...저를..대까.. 현빠로 몰아붙이더군요..ㅠㅠ 그래서 게시판 눈팅만하다가
오늘 또 몇자 남길려고합니다. ( 일기라고 생각하지말아주세요~ )
이제부터 중립적인 입장에서 솔까말 해보겠습니다.
-YF사고사진나왔을당시 사진한장만보고 모든걸 평가해버리는 대빠님들 반응
" 쿠킹호일이네.."
" 역시 안전성은 대우야 "
" 휴지테 후속이네 "
" 원가절감의 완성판이다 "
그에반면 현까님들 반응.. 당시 사진이 충격적이였기에 묵묵답답 "................"
-그이후 YF안전성 최고인정받았을때
1. 현빠님들 반응
" YF까던 대빠들 어디로 쏙들어갔나? "
" 차를 두껍게 만든다고 좋은게아니다. 강판의 기술력이 필요하다"
" 대우는 아직도 현대의 기술을 따라잡기힘들다.."
★여기서 그만 대빠님들은 YF를 인정하고 외국에서 우수한 차로 인정받은점을 칭찬해주고 자랑스러워 해줘야되는데...
( 예) 라프세계에서 안전성최고로 인정받았을때 아무도 라프까지않았습니다. 다들 라프최고라고 칭찬해줬죠 )
근데 대빠님들의 반응은..
"내수차로 실험해라 외수차는 못믿겠다..."
아~~ 이건먼가요???
답이없네요... 어떤식으로든 부정할려고만하는 대빠님들...
왜 인정을 안하나요?? 현대가 그렇게 싫습니까??
저두 NF타면서 잦은결함으로 현대정비소 많이 찾아갔어요..
까놓고... 무겁고 두껍고 연비안좋은 차가 좋겠습니까?
아니면 가볍고 잘나가고 연비좋고 안전성도 인정받은 차가 좋겠습니까?
여기 보배드림에서는 차의장점보다는 단점을 열배이상 부각시키고있습니다.
여러분들 칭찬해줄건 칭찬해주고 깔건 깝시다..
그리고 현빠든 대빠든 서로의 의견도 존중해주고요.
★대빠님들 그리고.. 좀 어거지로 우기지좀맙시다.. 말도안되는 소리를 해가며 억지부리는거 보면 안쓰럽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국내 자동차 회사에 한마디하겠습니다.
타국 법규 따지지말고
내수외수 똑같이 해줬으면하는바램입니다.. 엔진라인업이야 상관없다지만
품질면에서는 틀림없이 똑같아야합니다!!! 원가절감도.. 양심껏만해주시구요 ㅡㅡ;;
라빠는 있지만..
오히려 내수용과 수출용의 범퍼형상부터다른 라프는 뭐가 되는 겁니까? 라프도 수출용만
안전한 차란 건가요??
차대 차체가 차이 있나요?? 안전성 테스트는 차 껍대기 바꿨다고 틀리게 나오지 않습니다.
중요한건 차대라는 겁니다. 옵션 틀리다고 다르게 나온다고 말하면 댁한테는 이런 말 하는
내가 부끄러워 질꺼 같습니다..
지대는 그렇게 하고 싶어도 내수물량이 얼마 안되서 차이가 없다는 얘기인데.....
보배독수리님 - 현빠 양성자^^
대우가 까이면 현빠가 되는 더러운 세상. ㅋㅋㅋ
글쓴이는 그렇게 생각하시는 듯...
이런식으로라도 관심받는게 네 행복이라면 뭐 할말은 없다만... 암튼 열심히 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