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형 뉴sm3 - 2011년 12월 출고차량
선루프 작동 불량으로 2013년 5월부터 10월 7일까지 정비사업소에 3회
입고.
정비 해주는거라고는 선루프에 윤활제 뿌리고 단차 조절하고.
원인이 뭐냐 수리방법을 제시하라고 했지만. 원인은
먼지에 의한 안티피칭 작동과 선루프 단차 문제란다.
청소하고 단차 조절하면 또 한 1~2개월은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하다.
그럼 1~2개월 마다 사업소 와서 청소하고 단차 조절 해야하니 그렇게 해야된다.
본사에서 내려온 지침이 없어
청소와 단차조절 밖에 못해준단다.
이제 도래하는 서비스 기간 만료는? 서비스 기간 끝나면 자비로 수리해야 하나?
삼성은
이 차량의 문제점에 대하여 알고 있음에도 쉬쉬하며 사업소로 들어오는 차만 대충 수리 흉내만 내면서
불량차 팔아먹는 더러운 영업을
그만 두었으면 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