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드림 눈팅만 하다 이번 사고 때문에 조언을 구하고자 글 남깁니다.
사고 장소는 임진각(무한도전 가요제 행사) 주차장이며 끼어들기 차량과 사고가 났습니다.(영상 13초 쯤)
제 차량 좌측 사이드 미러를 상대방 우측 사이드 미러가 충돌하면서 상대방 미러가 접혔더라구요.
창문을 열고 상대 차주(BMW)분께 부딪혔다고 말씀드렸더니
핸들을 조작하시며 상대 앞 바퀴로 제 앞범퍼 왼쪽을 쓸었습니다.(영상 27초 쯤)
영상이 씽크가 잘 맞질 않는데 쓸리는 소리와 제 차 앞부분이 들렸다 내려갑니다.
상대 차주분과 내려서 차량 상태 확인 후 얘기를 나눴는데
상대 차주분께서는 자기는 진행 중인 차선이였고, 너가 끼어든 것이니 자기는 잘못이 없다고 하시더군요
(무슨소리 하시냐고.. 마티즈 뒤에 따라가고 있는데 아저씨께서 끼어드신 것 아니시냐 되물었더니 마티즈는 자기가 양보한 것이라고 하시네요)
저는 범퍼 확인 후 보험접수 및 차주분 연락처를 여쭤봤는데, 자긴 잘못이 없으니 신고를 하던 말던 알아서 하라고 하시네요..
상대 차량에 연락처가 없어 서로 언성만 높아지다 결국 뒤에 밀리는 차들 때문에 차량 번호, 사진만 촬영하고
상대분은 자기 갈 길 가셨습니다..ㅡㅡ;
수 많은 인파가 몰려 주차장에서 도로까지 나오는데 까지 2시간이 넘게 소요됐습니다. 영상 앞에 있는 마티즈 차량은
약 40분 전 쯤 제가 양보 했는데.. 임신한 와이프도 지치고 저도 지치다 보니 서로 양보를 하지 않아 이런 불미스러운 사고가 났네요.
집 근처 경찰서 교통조사과에 신고 접수는 해논 상태인데..(합의금이고 뭐가 전 제 차량만 원상복구 되길 바랍니다.)
제 과실이 있는지 사건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