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말에 아우디A8 3.0L 계약하고 6월초 차량인도받으면서 뒷좌석 시트에 얼룩이 묻어있어 하자 처리해 달라 하니 일단 타고 분당A/S 센터로 갖고오면 처리해 주겠다 해서 며칠 뒤 분당A/S로 갖고 갔으나 A/S센터 직원이 한다는 조치가 약품 묻혀서 몇번 닦아 보더니 여기서는 안지워지니깐 아우디 본사에 요청해야 한다면서 기다리고 계시면 연락드릴테니 그때 한번 오시라는겁니다. 그리고는 두달이 지나도 아무 연락이 없어 전화해보면 아우디코리아 본사에 요청했으니 기다려 달라, 또 연락하면 싱가폴본사에도 요청해놨으니 좀 더 기다려 달라 하면서 시간만 질질 끌면서 그새 넉달이 휙 지나가버렸네여, 하도 짜증나서 위본모터스 대표이사 앞으로 내용증명을 보냈으나 분명히 수취했슴에도 답변도 없고 연락도 없어서 내용증명 대로 처리하겠다고 팩스를 보냈으나 이 역시 무대응으로 일관하고 있네여. 할테면 해봐라 이런식인가 봅니다. 1억이 넘는 차를 팔면서 이렇게 소비자를 기만하고 우롱하는 위본모터스를 어떻게 해야 할까여? 정말 짜증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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