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타 v12 에보
미쉐린 MXM4
두개가 여름용 4계절용 용도가 다른건 알겠는데요..
MXM4도 나름 코너링 이런게 나쁘진 않던데..
그래도 여름용 V12에보 보단 떨어질까요?
극한으로 몰지 않은 이상 일반인의 체감이 클까요?
트랙타고 그런건 아니고 그냥 일반도로에서 가끔 스포츠 드라이빙 즐깁니다
한타 v12 에보
미쉐린 MXM4
두개가 여름용 4계절용 용도가 다른건 알겠는데요..
MXM4도 나름 코너링 이런게 나쁘진 않던데..
그래도 여름용 V12에보 보단 떨어질까요?
극한으로 몰지 않은 이상 일반인의 체감이 클까요?
트랙타고 그런건 아니고 그냥 일반도로에서 가끔 스포츠 드라이빙 즐깁니다
+ 스포츠성 주행 위주인데
마일리지도 훌륭하고 전체적으로 꽤 나쁘지 않았음요
다음에도 또 껴보고 싶은 다이어이고
후속이 나온다면 기대되는 제품
4계절 접지력과 비교당할 수준은 아닙니다
극한이라고 할것도 없고 ...
시속 100키로에서 급제동만 해봐도 차이납니다
같은 차량 같은 환경이라면 제동거리 2미터 가량 차이날겁니다
스포츠성은 v12 에보죠
mxm4 는 그냥 평범합니다
썸머타이어이고 mxm4는 사계절이긴 하지만
미쉐린 라인업중 프리미엄으로 들어가는 타이어죠
타이어랙 성능점수로 보면 마른노면에서
코너,제동력,조향성능과 젖은노면 제동력 배수성
오히려 mxm4가 더 높게 나옵니다만…
가끔씩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기신다면 mxm4도
부족하진 않지만 프라이머시4가 3계절 타이어로 전체적인
성능과 승차감도 더 좋고 v12 에보보다 더 높은 퍼포먼스에
있는 타이어라 추천 드립니다.
0/2000자